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스카디랑 녹스 클래스 리뷰
2022.11.17 16:14 조회 : 4799
Lv. 28Asapiy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스카디랑 녹스가 일반 클래스 해독기 60개만에 나와서 바로 리뷰했어요!


-스카디-

플로라 팔라딘과 하이엘프 나타샤를 합치면 스카디가 된다고 생각해요.

옷을 되게 예쁘게 입었고 완전 차가운 이미지라 푸른색 계열의 차가운 무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스카디를 든 스카디 (???)

사람들이 SCAR OZ-D를 스카디나 스카D로 불렀는데 얘도 스카디라서 스카디가 스카디를 들었어요.

뭐지..


나중에 스카디 전용 근접무기가 나올거 같은데 일단 얼음 룬블을 들고 사진 찍었어요~

드레드 노바나 듀팬슬처럼 한손으로 검을 드는게 스카디랑 잘 어울릴거 같아요.


스카디의 전용 코스튬과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를 같이 들고 찍어봤어요.

스카디는 굉장히 예쁘게 잘 나온 캐릭터 같고 코스튬이랑도 꽤 잘 어울려서 뽑을만 한거 같아요.

좀비 시나리오 스텟이 탱커라 불지옥 맵을 할때 안 죽고 싶다면 들거 같아요. 애드온으로 부활 시간 단축도 있어서 완전 불지옥 전용 클래스에요.

좀시 스텟은 소냐 라이칸 스로프의 상위호환! 스킬도 주변 아군과 자기 자신에게 방어막 생성해주고 이동속도가 빨라져서 불지옥 맵에서 돌파해야할때 유용한 스킬 같아요.


이모션은 왠 저질춤 하나가 있는거 빼곤 다 정상적이에요.

이 세상은 이해하기 힘든 춤을 추는 거 같아요.


-녹스-

녹스는 어두운 보라빛 계열에 피부도 까무잡잡하고 다크 엘프라 귀가 길어요.

어디 어두운 보라빛 독 안개가 낀 숲 속 안에서 암살을 할거 같은 클래스에요. 

생김새는 하이엘프 나타샤+리사를 닮았어요.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를 든 녹스.


암토치를 든 녹스.


전용 코스튬을 낀 녹스도 찍어봤어요. 아직 얘는 무슨 무기를 사용할지 예상이 안 가요.

좀비 시나리오 스텟은 공격력 27에 이동속도 27 체력 23으로 완전 깡패에요.

좀비 시나리오 스킬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114260 -> 148538로 되게 많이 증가한거 같은데 이스마엘이나 훈련병 에리카처럼 공격력이 대폭 증가하는데다가 방어막도 생성하므로 이스마엘의 탄약 3배 스킬을 제외하면 방어막+공격력 증가시키는 녹스가 엄청 사기에요.

불지옥에서 딜링+생존을 하고 싶을때 녹스가 정말 강력할거 같아요. 스텟도 공격력 27에 이동속도 27에 체력도 23으로 낮은 편도 아니고 사기 클래스 같아요.

 

녹스는 이모션도 평범하고 라디오도 평범해요.

이번 클래스들은 좀시 불지옥 난이도에서 방어막+이동속도 증가, 방어막+공격력 증가 스킬을 갖고 있고 높은 난이도의 시나리오에서 되게 유용할거 같은 클래스에요.

외모도 괜찮은 편이고 스카디가 되게 예쁜거 같아요! 충분히 뽑을만한 클래스 같아요.

-끝-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스카디에 프룬블 잘어울리누 잘찍었다 ㄱㅅㄱㅅ Lv. 1161모바일에서 등록우리는깐부잖아 2022.11.18
  • 외모 보이스는 최악인데 좀시 스킬 보고 뽑을사람만 추천함 저건 ㄹㅇ 메데이아 하이엘프 나타샤마냥 아줌마라 비추함 Lv. 10모바일에서 등록라고말할뻔 2022.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