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클롭스가 3차례 상향을 받아서 이제 좀비Z 레벨 값을 하고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레바테인보다 더 강력한거 같아요.
경매 무기중에서 제일 강력한 헌터킬러 X-12 샷건이랑 미라클 프리즘 소드와 조합해봤어요.
하지만 헌샷보다 더 궁합이 좋았던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키클롭스는 6초마다 전방 15미터의 좀비들을 2초 정도 완전 기어다니게 만들 수 있다보니 에임이 필요한 무기와 궁합이 최고였어요. 그리고 체력이 거의 바닥난 좀비는 바로 컷 해버리는 꽤 준수한 피해량도 입히다보니 화타,고나와 같은 저격총과 궁합이 최고에요.
좀비가 기어다니다보니 백호와 유령 기사를 절대 피하지 못하고 다 맞는 모습이에요. 심지어 키클롭스 확살 적용도 되서 확살 첫타는 키클롭스로 광역 헤드샷 공격+주무기로 바꿔서 학살이 가능해요.
프리즘 확살을 맞추고 키클롭스 충격파 데미지를 준 뒤 헌샷으로 바꿔서 쐈었는데 뭔가 헌샷이 낭비되는 기분이에요.
그래도 에임 하나도 안 쓰고 게임하기 가능해져서 키클롭스는 초보 유저분들에게도 좋은 무기 같아요.
프리즘 차징 맞추고 키클롭스 무기 변경 데미지+헌샷 차징 발사+이후 키클롭스 다시 차징 순으로 하면 키클롭스 만으로도 경매무기들과 궁합이 좋아서 너무 편안하게 좀비들을 다 녹일 수 있어요.
확살은 그냥 헌샷으로 쓰고 평타는 저렇게 프리즘+키클+헌샷차징으로 하면 좋은거 같아요.
헌샷 차징 발사 말고도 그냥 프리즘 차징을 계속 걸어서 무한 슬로우를 걸어버리는 인성질도 가능해요.
이 외에도 키클롭스는 산달폰의 투척 각을 만들어주거나 파천화룡포같이 에임이 필요한 에픽 무기와 특히 궁합이 좋았는데, 이건 경매 무기가 아니니까 자세하게 설명은 안할게요.
키클롭스 에픽 무기들이랑 조합해도 상당히 뛰어나요 특히 퀀텀이랑은 완전 좀비들 접근조차 못하게 만드는 성능을 가졌어요.
엄청 거금을 들여서 뽑는 건 추천하지는 않지만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나 고스트 나이트 같은 저격총이나 파천 화룡포 같은 에임이 필요한 무기를 엄청 다루기 쉽게 만들어 주니 보조무기로써의 역할은 잘해요.
-끝-
추천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