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놀이동산 시즌패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구하십시오
2022.06.22 16:51 조회 : 1225
Lv. 8게임안바뀝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온라인 좀비모드는 좀비가 앞뒤로 스폰되었을때 허무하게 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레싱 소드가 있다면 이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흑영쌍부와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도 없는 유저라면, 아무런 좋은 칼도 없다면, 블레싱 소드가 있어야만 인권이 생깁니다.

앞뒤스폰에게 허무하게 죽지 않을려면 블레싱 소드, 필요합니다. 인권이 보장됩니다.


매직 보우 건과 카멜레온 건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멜레온 건을 사용하여 라운드 시작할때 누군가를 노려서 감염하거나 반대로 감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매직 보우 건은 강력합니다. 명당에서 가만히 쏘기만 해도 킬이 들어오며 1인분을 합니다.

파츠만 제대로 달았다면,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와 M3블랙 드래곤 바렛 화이트 타이거 매그넘 런처보다 좋다고 봅니다 ^^



사악한 좀비들로부터 살아남으려면 경매에 있는 무기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이번 시즌 패스 무기라도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좀비모드가 무서워서 벌벌 떨며 입장하기도 싫어하고 들어가기도 겁내는 유저분들은, 이번 12번째 시즌패스가 꼭 필요할 것 같군요.

좀비모드가 무섭지 않게 됩니다.

블레싱 소드로 좀비를 막아낼 수 있고, 카멜레온 건으로 라운드 시작 감염을 피할 수 있으며, 매직 보우 건으로 뱀피릭을 달아서 체력 충전이 될수도 있기도 합니다 ^^ 혹은 홀드업을 달아도 좋겠죠. 러스티윙과 스팅핑거, 체이서들과 상대가 되며 라이트 좀비 따위는 무섭지 않게 됩니다.

매직 보우 건은 킬도 잘 합니다. 오토에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떤 좀비든 명중합니다.

앞으로 좀비모드를 하면서 불쾌하고 어려운 경험을 하는것보단, 이 무기들을 이용해 더욱 편안하게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게 되니 좋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카스온라인을 좋아하고 마음에 들었다면 시즌패스 12, 적은 돈으로 큰 안심과 행복을 누리십시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응 안뽑아 Lv. 1111모바일에서 등록안익 2022.06.24
  • 시즌패스 사십시오 에픽플렉스 챙기십시오 이거 해야합니까? Lv. 1146모바일에서 등록카서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