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짜 클래스 해독기 10개에서 바로 나왔어요.
엘리멘탈 트래커 자주 썼었는데 하이엘프 나타샤 클래스면 원본 트래커 수준으로 충전속도가 되게 빨라져서 하이엘프 나타샤+엘리멘탈 트래커는 좀젯 레벨 20인데 거의 27렙이상 무기였어요. 하이엘프 나타샤 안 쓰면 충전속도가 느리고 답답해서 20레벨 수준은 맞고요.
좀비 시나리오 스텟도 이동속도 27 공격력 24라 되게 좋고 좀비 시나리오 스킬도 자동 발동되는데, 보스를 공격하다 보면 자동으로 공격력증가+이동속도 증가를 걸어주다보니 좀비 시나리오에서도 이스마엘만큼 강력한 캐릭터라 뽑을만 한거 같아요.
보스를 공격하다 보면 스킬이 발동되고 스킬이 발동 했을 때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증가해요.

하이엘프 나타샤는 유독 AWP 엘븐 레인저랑 색깔도 그렇고 엘븐레인저의 초월 캐릭터인가 싶을 정도로 잘 어울리는 캐릭터에요. 엘븐 레인저 나타샤라고 이름 바꿔도 믿겠다.
원래 나타샤도 일러스트에 AWP 들고 있는데, 예쁜거 같아요.

하이엘프 나타샤+엘리멘탈 트래커.
미사일 날릴때마다 마법의 위대함이다! , 바람의 정령이여! 라고 말하는데 클래스 음성 강조 기능 안 쓰면 뭐라는지 제대로 안 들리는 편이에요. 음성 대사들도 그렇고 목소리가 조용조용해서 느끼하고 피곤해보이는 스타일의 캐릭터.

이모션은 뭔가 특별한건 없었어요. 하이엘프 나타샤가 유독 다른 캐릭터에 비해 키가 큰데, 춤 출때 뭔가 어색해서 이모션은 잘 안 쓸거 같아요.

신규맵 캐슬 랜드는 명당이 2개+1개인데, 첫번째 명당은 카페고 입구가 1개라 사람들이 많이 몰려버리면 좀비가 입구컷 당하는 어비스2 기관실 같은 곳이에요. 대신 울퉁불퉁하게 장식들이 놓여있고 좀비가 한번 들어오면 막기가 불편한편이에요.
두번째 명당은 대관람차가 있는 곳인데, 여기서는 위가 뻥 뚫려 있어서 러스티윙한테 취약해요.
하지만 여기 구석에 무시무시한 명당이 있어요.

대관람차 깊숙한 곳에 입구가 한개인 명당이 있어서 여기에 사람 엄청 많이 있으면 좀비가 거의 못 뚫을거 같아요. 그래도 높이가 높아서 러스티윙이 꽂을 순 있다보니 명당 화력이 약하다면 바로 털리는 곳.
캐슬 랜드는 사람이 적을땐 재미없고 사람이 많아야 재밌는 맵인거 같아요.

그 외 대관람차는 서프 판정이라 좀비폭탄만 안 맞는다면 좀비 클래식에서 넉백 샷건 들고 이렇게 버텨버리면 부팅으로도 뚫기 힘든 높이에서 좀비들 다 떨굴 수 있어요.
저 높이에서 더 올라가면 투명벽에 막혀있어서 대관람차 위에 있을 순 없더라고요.
-끝-
추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