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신규 시즌패스, 현질을 하여 강해지십시오
2022.03.26 07:55 조회 : 4085
Lv. 8게임안바뀝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일반좀비 입장에서 뉴비들은 너무 귀엽습니다.

한주먹거리도 되지 않는 나약한 현실입니다.


하지만, 시즌패스를 9900원, 14800원에 구매한 뉴비들은 열심히 게임을 하면 일좀정도는 없앨 수 있습니다.


갑자기 앞뒤스폰된 좀비들 상대로 신규 시즌패스 블레싱 소드, 필요하지 않을까요? 긴급하게 가까이에 있는 좀비 상대로 살아남을 수 있다는 뛰어난 기능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판매중인 데바스테이터와 아네모네 클래스를 착용한다면, 일좀이 귀여워보입니다^^

데바스테이터는 강력한 기관총입니다. 데바스테이터가 있다면 카스온라인, 든든합니다. 러스티윙도 무섭지 않고, 모든 좀비들이 무섭지 않게 됩니다. 


영웅 좀비와 카르마를 사용한 좀비라고 한들, 미사일에 맞으면 똑같이 느려집니다. 누군가 광기에 휩싸인 상태로 달려들더라도, 데바스테이터는 막아냅니다.

데바스테이터는 오래갑니다. 이번에 큰 마음 먹고 데바스테이터를 구한다면, 에픽무기 부럽지 않은 성능이죠. 향후 1~2년간 안전할것 같습니다 ^^ 에픽 등급도 아니므로 에픽 금지가 자주 걸리는 환경이라 할지라도 초월의 탈을 썼으므로 안전합니다.

강해지고 싶다면 데바스테이터가 필요합니다. 누구도 무시하지 못하고 누구도 쉽게 잡을 수 없습니다. 


비록 최대 36만원이라는 돈이 소요되지만, 카스온라인에서 우월한 존재가 되고자 한다면, 데바스테이터는 필수죠. 짜증나는 좀비들을 미사일 한방에 모두 제압할 수 있습니다. 카스온라인 좀비모드에서 살아남으려면, 데바스테이터급의 무기는 필요하지 않을까요? 

데바스테이터, 갖고 싶은분들은 고민하지맙시다. 데바스테이터는 강력한 기관총입니다 ^^ 돈 값을 잘 하는 총이니 안심하십시오. 아네모네 클래스가 있다면 더더욱 좋습니다.



신규 시즌패스로 얻는 블레싱 소드와 함께 만만하지 않은 존재가 됩니다. 
추천 : 8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4
  • zzzzzz Lv. 30코드네임팔라딘 2022.04.26
  • 저는 고인물이라서 기본 무기에 파츠박고 일좀 잡습니다ㅎㅎ 기본무기나 브랜드무기가 더재 밌어서 좀젯 저랩때만 즐깁니다. Lv. 204토끼여왕 2022.04.18
  • 하지만 지갑이 거덜나고 비싼 아이템은 인벤에 가득하지만 현실은 라면만 먹게되지 ㅋㅋㅋㅋ Lv. 52달달허이 2022.04.01
  • 개추 Lv. 315Bridge 202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