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팬아트]
귀여운 뉴비가 카스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만화입니다 ^^
2022.02.18 16:00 조회 : 1155
Lv. 8중국테섭입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옛날의 뉴비는 말 그대로 거지 대우를 받으며 힘겹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게임이 즐겁지 않았고, 모두 게임을 떠나거나 신세 한탄을 하며 어떻게든 살길을 찾아 해매고 있었으나, 단 한마리의 킬 조차 못하고 박탈당하며 인권조차 없이 모든 것을 빼앗기고 학살당할 뿐이였습니다. 

이들은 게임에 한 푼도 지르지 않는다는 이유로 사악하고 악독한 카스온라인에서 고통받았습니다. 
힘도 없고 나약하며, 살아갈 수가 없기에 병들고 죽어간 뉴비들이 많아져 결국 카스온라인은 결국 기계, 봇에게 의존해야 할 정도로 상황이 나빠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 정신을 차린 것인지, 경매에 좋은 무기가 추가되고 가격이 매우 저렴해지기 시작했습니다.

ATM 여러분들이 강력한 무기를 얻으려고 해독기를 어마어마하게 지른 탓에, 물량이 폭주하여 가격이 매우 내려갔습니다.

카스온라인을 살린 ATM 여러분들의 힘이 이정도라니, 대단합니다 ^^


항상 쓰레기 같은 무기를 사용하던 무과금 뉴비들은 손 쉽게 경매에서 좋은 무기를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TM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던 결과입니다.


죽어가던 카스온라인의 뉴비는, 건강하고 귀여운 유저로 성장하여 카스온라인의 유저수를 책임지게 됩니다.

떠나갔던 뉴비와 유저들 또한 소식을 듣고 돌아오기 시작합니다.

이들은 다 죽어가던 나약한 몸에서 건강한 건슬과 인레피등을 싼값에 구매하여 활기를 되찾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의 카스온라인은 막강한 ATM 유저들이 좀비들을 모두 학살하고 있으며, 개노답 삼형제 좀비들이 뉴비들을 위협합니다.

어쩔수 없이 뉴비들이 갈 곳은 '일좀전' 입니다. ATM 유저들이 킬을 다 뺏으며 개노답 삼형제 좀비들을 이길 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일좀전의 한계는 존재했습니다. 방에 강력한 무기를 든 ATM 유저가 들어온 순간, 뉴비들은 좀비 한마리 구경하기도 힘들어집니다.

일좀전, 사기 무기를 쓰다니 양심도 없습니까? 일반좀비 상대로 그런 무기를 들다니, 창피한줄 알아야합니다.

일좀전에서조차 사기 무기를 들고 학살하면,

귀여운 뉴비들이 모두 게임을 접게 됩니다.

일좀 무부를 하는 뉴비들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4
  • 또한 개그를 넣을 생각이 없는 오직 풍자식의 팬아트인데 웃긴게 더 이상하죠. 씁쓸하게 보고 넘기는것이 맞습니다 Lv. 8모바일에서 등록중국테섭입니다 2022.02.28
  • 제가 열심히 만들었다고 생각하기엔 단 10분이면 충분합니다. 오히려 글을 쓰는데에 더 오래걸렸죠 ^^ 제가 이렇게 현실적인 작품을 올림으로써 다른 분들이 저것보단 더 잘 만들어 올리겠다 ㅉㅉ 하며 활발해졌으니 저는 만족합니다.관심을 안줬다고 하기엔 ,이미 올렸던걸 이곳에 재업한거뿐이죠. Lv. 8모바일에서 등록중국테섭입니다 2022.02.28
  • 제딴에는 열심히 만들고 개그도 넣어놨는데 아무도 관심안줘서 부계로 댓글쓰고 추천박노.. Lv. 11소녀전선명일방주 2022.02.27
  • 운영자들이 돈 받고 팔려고 해도 수익 1도 안나는 무기들 경매에 추가하며 퐁퐁~ 설거지중인 뉴비가 맞다 ㅋㅋ Lv. 8Ericli 2022.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