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4 다크니스 저의 생각
*좀비4 다크니스 설명*
좀비4 다크니스는 좀비쉘터랑 비슷하게 해서 좀비쉘터처럼 특정 맵에서만 할수 있는거 같아요
(점차 업데이트 하면서 맵이 늘어남.)
그리고 낮과 밤이 있는데
낮 한번 밤 한번 이렇게 해가지고 1라운드로 하는거같아요.
낮에는 인간들은 재정비,명당 고르기 해야하고
낮에 좀비들은 인간들이 잘 다니는곳에 매복해가지고 기습을 해서 인간을 잡을 준비하면서 기다립니다.
그리고 좀비들은 낮에 죽으면 계속 부활할수 있고 밤이 되서 죽으면 부활할수 없게 된다.
*낮에 꼭 이런사람 몇명 있다!*
낮에 동료와 함께 다니면서 명당 고르기나 아니면 재정비해야하는데
좀사 하러 간다고 갠플했다가 좀비 한테 털려서 그 근처 다른 사람들까지 다 죽게 만드는 민폐가 꼭 몇명있습니다.
*민폐들의 행동*
혼자 좀사하러 가서 왕창 깨져서 좀비로 돌아와서 다른 사람들 털리게 만듬. (특히 지침 쓰는 애들)
*바른 예*
(그냥 좀사하러 갈 사람들은 다른사람 모집해서 같이가고 명당 위치 어딧는지 알고 밤 되기전에 명당으로 가면 됨)
*밤의 좀비들에 대해*
밤이되면 좀비들이 쌔지는데 사람들의 말로는 체력,방어력 올라가는건 일리는 있는데
저는 밤에 좀비들이 쌔지는 이유가 '나이트 스토커'가 출현 되서 쌔지는거 같아요.
뭐 좀비쉘터 처럼 낮에는 약한데 밤되면 강해지는거 처럼
그래서 저의 생각도 그냥 체력,방어력 높아지고 램덤으로 '나이트 스토커'걸리는거 같아요(영웅처럼)
그리고 이번 좀비4를 통해서 좀비들이 특수 액션을 할수 있는데 사람들의 말에 따라 '기어오르기' 등 있는거 같아요.
*밤의 인간들의 행동*
몰려오는 좀비들에 대항해서 디펜스를 해야하는데 디펜스 하면서도 협동심이 필요.
예시1
(앞에 좀비들이 몰려오는거는 기관총이 쏘고 장전할때 뒤에 있는 사람이 그 동안 엄호를 해줘야함)
예시2
(좀비들이 '기어오르기'를 사용해서 기어 올라오는걸 막아야함 여러마리가 올라오므로 인원이 3~4명 정도 필요)
예시3
(너무 막 쏴대지말고 좀 끊었다 쏘길 추천. 너무 막 쏴대면 밤에 탄환이 엄청 필요한데 빨리 떨어져서 막기 힘들어짐.)
예시4
(주무기 탄환이 다 떨어졌다고 가만히 있지말고 뒤로 가서 다른 사람이 총 쏘고 장전할때 뒤에서 엄호해주기)
이상 좀비4 다크니스의 저의 예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