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관종인거 아니까 관심을 안가지려고 해도 이건 도저히 묵과할 수가 없다.
너는 아무잘못 없고 내가 시비건다고?? 이게 니 머릿속에서 굴린다고 굴린 최선의 짱구(잔머리)냐? 아니면 또 생각없이 지르는거냐?
이게 니가 그토록 원하던 내 글의 덧글 원문이다. (조잡하게 컨트롤 C+V 하고있네 니수준 알만하다.)
저기 너의 덧글 보여? 니가 싸지른 덧글
푸르죽죽필리릴 : 아니 이제 이분은 브금 셔틀인가ㅋㅋㅋㅋ
(뭐 언제부터 했다고 나한테 급 존대질이여 불편하게 시리 걍 차라리 쌐수노란 니말투 그대로해라 짜샤 그게 덜불편하다 ㅇㅇ)
너 뭐라했냐 브금 셔틀?? 셔틀이 일반적으로 좋은 뜻이던가?? 니가 셔틀의 사전적 의미를 모르는것도 아닐테지만 내가 친절히 사전적 의미를 적어준다.
-"셔틀"<신조어,기성세대 은어>은 쉽게말해 심부름꾼이다. 정확하게말하면 힘센 학생들의 강요에 의해 심부름 해주는것을 셔틀이라고 한다. 빵셔틀이라는 단어도 있는데, 이것도 쉽게 말하자면 빵 심부름꾼 이다.-
옛말에 같은말이라 하더라도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했다. 학교에서 이런것도 안가르쳐 주든??
배워먹지 못한거 티내는것도 아니고 말야 이건 분명히 모욕이다. 이게 시비아니고 대체 뭐임?? 내가 브금을 자유롭게 올리지 강요에 의해서 심부름으로 가져왔냐?? 수준보소 참 가관이다.
그래놓고 저런글까지 써놓고있네 너는 아무잘못없는데 내가 시비건다고?? 니 행실이나 똑바로 알고 글써라 ㅡㅡ
니가 나 저격하는건 알겠는데 니가 테러라고 밝힌이상 너는 그냥 나한텐 개만도 못한 짐승취급받는거여 알겠어?? 그게 억울해??
짐승하고 사람의 차이점이 뭔줄알어?? 짐승은 앞뒤구분 생각 그런거 없이 동물적 욕구로 막 내지르고 사람은 도덕적 윤리,사회의식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고 판단을 하면서 행동한다.
사람의 탈을 썼어도 그행동이 올바르지 못하면 그건 짐승이지 사람이냐??
P.S : 또 저래놓고 우리의 필리릴이는 무기한 잠수타거나 지잘난양 또 싸지르시겠지 ㅇㅇ 암만 어리고 개념이 없다지만 이건 좀 심하네 진짜 ㅡㅡ
당분간 고타마 싯타르타 멘탈 가져야 겠네ㅡ,ㅡ 이래서 답없는것들 상대해주면 안된다니까 ㅜ_ㅜ
BGM Erectin' a Ri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