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 쓰신글 아주 잘 읽었습니다.. 이런저런 눈에 갈만한 내용들을 잘 정리하셨더군요
내용이야 뭐 어떻든 님이 카스를 좋아하니까 우려에 의해서 쓰신거겠지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그게 뭐냐면.. 카스운영진이 왜 강력한재제 방침을 쓰지 않을까? 란 질문을 하지 않았단 점이지요..
보통 게임회사마다 벼라별 유형의 비매유저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그에따른 강경책(계정영구정지,트리거역추적등)이 있기 마련입니다. 카스라고 없겠습니까? 넥슨같이 돈밝히는 회사가 이런거 하나 없을거 같아요?
제 생각은 다릅니다. 운영자가 지금 이시점에서 비매유저들을 강경하게 재제 하기란 제살 파먹기 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2년간 카스의 운영진은 돈슨의 기질이 너무나도 왕성할 때였습니다. 그래서 지금 게임밸런스가 요모양 요꼴이 된거구요.
아참 그리고 핵관리 안하시냐고 하시는데 그에대한 것도 반박하겠습니다.
그이상의 내용은 아래의 글로서 대신 하겠습니다. 길더라도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csonline.nexon.com/board/1174405128/691024/ - 바람 (카스운영진에게 당부의말)
http://csonline.nexon.com/board/1174405128/690336/ - 핵징징이 님들아 필독!(핵관리가 서툴다고 하셨지요?)
P.S : 카스의 현황에 대해서 조금더 발상의 전환을 가지고 또 유저의 시각뿐만 아니라 운영진의 시각도 고려하며, 총체적으로 직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BGM So Alone
+추가
이런 정신나간 Lunatic 말고 똑바른 의견 제시할 수 있는분?? 그리고 더챌린지님은 저딴놈을 옹호하고 있네?? 그러고도 댁이 진정하게 카스의 미래를 위해서 말한것이라고 할 수 있으신가요?? 댁이 저인간 옹호하면 댁글은 그냥 지좋을대로 싸지른거 인증하는꼬라지요, 니도 니좋을대로 그렇게 허황되게 부풀려서 니의견 주장하며 사시오
단 앞으로 너님은 카스의 현황에대해 징징이글 날릴 자격이 없다는것만 명심하셈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을 못한다-
카스 망해도 된다는 놈이 요즘 카스에 대해서 징징이글 쓰고 앉았네?? 이건 무슨 Paradox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