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그냥 유머로 재밌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언제 잘릴지 모름 ㅋㅋ)-
달냥이의 브금라디오! 오늘은 좀 색다르게 가보겠습니다. 특별히 사연을 제공하신분과 면담을 해보았는데요 요즘 장안의 화제이지요? 노트북의 사나이 김건지 님께서 특별히 면담에 참여하셨습니다.
김건지님 잘들리십니까??
면담하기에 앞서서.. 노트북의 원흉 김건지님의 당시전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야.. 이건뭐 거의 도배수준인데요? 김건지님 당신의 행동에 대해서 일말의 가책도 느껴지지 않으세요??
아 그렇군요.. 그런거 느껴지지도 않는다.. 그러면 하나더 질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시에 일을 벌일때 이벤트 상품으로 다른유저는 꿈도 못꿀 거금의 노트북을 걸었는데 그것에 속은 유저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아 그렇군요.. 속은사람이 바보다.. 이거죠? 김건지님 결국엔 그 이벤트가 사기인게 만천하에 드러났는데 사기는 엄연한 범죄입니다. 사기죄로 신고당하신 기분은 어떠신지..?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김건지님의 소중한사연 잊지않겠습니다. 이사긔꾼아!!
P.S : 왠만하면 쉬쉬하겠는데 그걸 그대로 믿고있는 아둔한 유저들때매 안될거같아서 멍멍이짓좀 해봄 ㅇㅇ
"건지야 자유는 모든 인간들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마는.. 그건 남에게 민폐(피해)를 주지 않는 한에서 적용되는거란다^^"
BGM 인간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