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 없으신 카서분들께 일단 죄송의 말씀 드립니다. (__)
제가 악플이나 이런거에 많이 약하거든요..이런글 쓰면 개까일거 같아서 말이죠..
자 그럼 서론을 줄이고, 시작 ㄱㄱ
위에 스샷은 볼케+확살 들고 좀3가서 학살한 스샷인데요, 좀비가 개피된 타이밍이다 싶을때 확살쓰고 치면
저점수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말인데, 2년인가 3년쯤 전에 한정무기로 암호해독기에 들어갔었던 라이트닝 AR-1 아시죠?
그 총은 많은 카서분들이 넣어달라고 하시지만 넥슨이 꿋꿋이 안 넣어줬었죠.
그후, 2009년경 설 이벤트로 크보 획득 문자이벤트를 했었는데 다 모아서 크보를 얻으셧던분은 별로 없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크보 이벤트 종료후 느닷없이 크보가 암호해독기로 들어가서 지금은 크보가 예전보단 조금더 흔해졌죠.
그리고 2011년 설에 볼케 문자획득 이벤트가 있었는데, 정기점검을 끝내고 바로 들어가서 남아있던 암호해독기
15개를 까보니 3번째쯤에서 볼케 문자 <년> 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후닥닥 볼케 획득했죠.
며칠동안 좋아라 하다가, 나중에 생각해보니 이번에도 넥슨이 볼케이노를 암호해독기에 넣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새로운 암호해독기 신총인 블래스터가 들어가서 그럴 확률은 낮다고 생각하지만..
넥슨에 제발 부탁드립니다, 라이트닝 AR-1이 추후 암호해독기에 안들어갔듯이 볼케이노도 안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넣으시려면 차라리 라이트닝 AR-1도 같이 넣어주세요. 현재 카스에 물량없는 나름 레어템인 두 총기 말이죠.
희소가치가 있는 총을 들고 다닌다는게 얼마나 기분 좋고, 자랑하고 싶은지 모릅니다. 물론 많이 까이지만요..
그래서 부탁인데, 추후에 볼케이노를 암호해독기에 넣는건 안 해주셨으면 합니다.
만일 넣으시려거든 차라리 라이트닝도 넣어서 희소가치라는것을 없애 주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볼케 데미지에 관한 내용인데요.
공지사항에 뜨지도 않았던 볼케이노 데미지 하향 패치.
볼케뜨고 처음 몇주간에는 쏘는거 다박히고, 머리뎀지가 500이 넘어갔던거 같은데
요즘은 하향패치 해서 반동이 좀 심해졌고, 머리데미지가 한번 사격시 200정도로 줄었습니다.
물론 밸런스 패치이니 이해합니다.
그런데, 하향 하시려면 공지사항에 글을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만일 제가 못본거라면 죄송합니다.(__)
이상입니다. 기분 나쁘셨던 카서분들이 있으시면 사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