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토리는 홈프론트게임을 배경으로한 작품 입니다.
내이름은 이현진 미국계 한국인 군인이다 2010년 3월26일 천안함 사고를 보았다. 천안함은 북한의 의해 침몰당하였다 그리고
이사실은 전세계에 퍼젼나갔다. 그리고 김정운이 3대로 세습을 하였다. 2012년 북한 미사일 보유량이 1000기로 늘고 무기개혁이 있다르자 유엔은 북한을 강력히 제재하기 위해 급히 소집을 했다.
2012년
뉴스앵커 : 오늘아침 김정일이 사망하였습니다.이사실은 전세계에 알려졌다
어느날 김정운이 UN나와서 이야기를 했다
"우리공화국의 통일은 남한과의 한민족을 갖고 올것입니다. 경제와 산업의 발전으로 말입니다.
오늘 김정운은 남한과 통일을 하고 통일 공화국이라고 지었습니다.
나는 그날 미국으로 가족들다 이민을 오라고 하였다. 하지만 행복은 잠시
달러경제가 무너지고 석유값이 20달러로 치솟았다. 그래서 온 세게가 경재위기에 빠졌다.
미국무부 대변인은 이런말을 했다.
"이건 후퇴하는것도 아니고 아시아 동맹을 포기 하는것도 아닙니다.
2018년 통일한국은 일본을 대대적으로 침공하였다 그리고 대만, 중국, 러시아 온세계를 지배하였다. 그리고 그다음날 대통령령으로 은행금리가 동결되었습니다. 2024년 통일한국은 딱 미국만 침공을 생각하고 있었다. 통일한국은 최신 통신위성을 발사 하였다고 했다. 세계에 평화를 원하는 메시지라고 했다. 위성이 갑자기 빛을 쏘자 미국전체가 정전이 되었다. 미 국무부 컴퓨터에는 *EMP라고 나왔다. 그리고 어느날 동원령이 떨어졌다. 그건바로 북한이 미국을 침략 했다는것이다. 나는 별것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너무깜짝 놀랐다. 북한이 최신식 군장과 미국 차세대 소총인 맥풀마사다 까지 들고 있었다. 맥풀마사다는 미국차세대 소총인데 어떻게 제조기술이 나갓는지가 궁금했다. 북한은 자주포랑 한국의 3.5세대전차 까지 동원하며 무시무시한 화력과 병력 무인 공격기까지 우린 일제히 퇴각 했다. 82기계화사단은 궤멸당하고 우리사단은 사기가 현저히 떨어진 상태다.
나는 이게 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든다. 어느날 북한은 한국이 개발한 전투로봇등 가지고 기습공격을 해왔다. 우리사단은 궤멸당하고 다행이 우리 2중대와6중대는 빠져나왔다.
군사전문:EMP란 전자파의 일종인데 쏘면은 정전이 일어나고 신호등 컴퓨터등 꺼진다 복원은 할수 없는것으로 알고 있다
2탄은 내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