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그 좀비들과도 무사히 전투를 끝내고 , 자료를 모아 보았다. 마침내 로스트 시티에서 발각된 지도는,
좀비의 본거지의 지도였고, 더블게이트의 라디오는 연구원들의 본거지 단서였다.
수첩에 맨 마지막 부분을 살펴 보니, 이게 마지막이다... 난 알아 내었다... 렉..스 박...사는... 좀비를 만들고..
연구실에있을꺼같지만... 왠지.......도망친거.. 같다... 안드레이 특수부대장...-
우리는 서둘러 포보스의 꼬리같은것을 해부 해 보았다. 그곳에는 렉스의 단서가있었다. 3개의 쪽지가..
1: 포보스를 물리쳤다면... 2번째의 편지를 보겠지 후훗. 그리고 로스트 시티 뒷면을 보아라.
우리는 로스트 시티의 뒷면을 보았다. 렉스 박사의 생김새, 사는곳, 무기, 병력, 연구 자료 까지 적혀있었다.
2: 아마 시티의 뒷면을 봣을때, 내가 사는 곧과 연구 자료가 눈에 띄었겠지. 그래.
사는 곳을 철거 했지만 말이야.. 하하.. 연구 자료 라면 내 연구실에있다. 그곳에서 아직도 연구원들은
좀비를 만들고있다. 그리고 세번째 쪽지를 보아라.
3: 난 현재 헬기로 가면서, 테러리스트의 도움을 받고있다. 금새 대테러리스트를 배신한게지..
후훗 그럼 난 헬기로 가야겠다.
우린 분노 했다.먼저 연구실에 가서 연구원을 없애고, 자료를 가져다 불태우고, 컴퓨터, 등을 모두 파괴했다.
그리고는 유일 하게 헬기가있는 원유시추선으로 갔다. 대형 유조선이었다.
나머지는 H(헬기 착륙 표시)표시가있는 747로 갔다. 거기서 숨어있었다.
렉스가 헬기를 하늘에 계속 새워놓고, 이젠 인질을 잡았다. 4명의 보통 인간, 테러리스트,렉스 박사의 연구
재판에 대한 중요한 증인 한명을.. 증인은 꼭 구출 하기로 마음 먹었다.
--------------------------------------------------------------------------------------------
아.. 이게 예고편이구요 이거 대로 안될수도 ㅋㅋ.. 미리 별점 주세요
☆☆☆☆☆: 재미없 ㅈㅈ ★☆☆☆☆:예고편이 이따구면 본편은 병1신이겠네 ★★☆☆☆: 이건 줄만해
★★★☆☆: 볼만해 ★★★★☆: 본편기대중.. ★★★★★: 예고편 좋네! 본편 매우 기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