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포보스를 물리치고 오는데, 체력과 아머가 강화된 똑같은 좀비가 있엇고, 그걸 변종 이라 불렀다.
그리고 인간말과 좀비말을 동시로 할줄 아는 좀비가있엇고, 그걸 지능 이라 불렀다.
처음에는 보통 체력과 아머만 강화 됬으나, 그들은 스킬을 쓸수 있어지면서, 우린 더 괴롭힘을 당했다.
정부 에서는 보급품 상자에 야간 투시경/총/수류탄 세트 등을 실어 보네 상자를 헬기에서 떨어뜨렸다.
헬기가 올수없던이유는, 그 한곳을 구조 하면 다른 부대원에게 보급품을 줄수없기때문이었다.
우리 근처에서 CV-47 60R과 듀얼 엠비피, 더블 나이트 호크를 가진 군인이 나타났다.
그 총들은 보급품으로서, 탄알도 많아지고, 백신 총알이 들어있는 강화된 총알도 있었다.
거의 x2~4배 만큼 강해지고 탄알이 많아졌다.
우리는 그것들로 전투했으나, 보이지 않는 ' 라이트 좀비(가벼운 좀비)'변종의 은신의 스킬에 야간투시경이
없었고, 폭주,함정, 연막 등에 걸려들어 좀비가된 병사들도 많았다.
또한 부두 좀비라는것이 나와,치유로 좀비들은 더욱 강해졌다.
이리하여 정부 에서는 좀비를 한 마리씩 사살시, 10%의 탄알과 공격력을 추가 시켜주었다.
그런데 어디선가 헬기에서 뛰어내려 오는 사람이있었다. CV-47 60R 보다 더하는 샷건형 20발 총,
더블 나이트 호크로 무장한 영웅은, 숙주 좀비를 샷건형 20발 총을 20발만으로 잡는
좋은 총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사기가 올라 좀비들은 힘없이 사라져가고,
승리에 가까워졌으나, 렉스 박사는 일반좀비도 스킬을 쓸수 있게하고, 머리를 맞지 않으면 부활시키고,
체력이 3초동안 가만히 있으면 조금씩 체력이 차는 재생 능력도 추가 시켰다.
우리는 그것때문에 역부족이고, 공중 지원이 올때 까지 기다리고있었다.
--------------------------------------------------------------------------------------------예.. 여기서 공중 지원이 온다. 이소리는 조금씩 버티면 시간이 0초가 되면 좀비 4에서 공중지원이,
레이져건을 발사시킨다 이거입니다.
P.S 별달아주세욧!
☆☆☆☆☆: 이거 먹고 떨어져라 ★☆☆☆☆:이거 소설이라고 찍었닠?
★★☆☆☆:이건 줄만 하다 ★★★☆☆:볼만 하네 ★★★★☆:굳 담화 기대! ★★★★★: 담엔 예고편 대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