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8.24 테러리스트와 동맹후 나는 특수부대로 2010년에 특수부대장으로 뽑힌 안드레이다.
나는 군인들과 함께 LOST CITY로 갔다. 그러나 그곳에는 대량의 좀비 들이 있었고, 우리는 이성을 잃었다.
그리고 오직 살기 위해 이성도 잃고 총을 쏘았다.
그리고 2012년 , 우리는 어느 한 철거된 공사장에 들어가 간이 방호벽을 설치하고 전투에 대비 했다.
그러나 '저거넛' 이라는 큰 좀비가 우리를 공격 할때, 방호벽은 무너졌다. 그리고 본부와 통신이 잘 되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는 좀비들의 함정에 걸려 들고, 겨우 겨우 빠져 나와 렉스 박사의 에일리언이 있던 장소에,
그리고 로스트 시티, 더블 게이트, 함정 각 4개의 장소에 하나씩의 단서를 제공해 두었다.
로스트 시티에는 지도, 더블 게이트 에는 연구원들의 단서, 함정에는 나의 바로 이 수첩,
렉스 박사의 연구소 에는.... 그 에일리언의 부품을
2015.8.14 특수 부대장 안드레이..
--------------------------------------------------------------------------------------------
나는 한 구조 부대원이다. 동료가 나에게 말을 걸었다. 로스트 시티 근처에서 지도를 발견했다고...
그리고 그 지도를 따라서 가보니 연구원 들의 라디오 같은게 있었다.
그리고 그 라디오를 들어 보니.. 다음 길로 가는 말이 있었다.
그리고 그곳에서 안드레이 부대장님의 수첩을 발견 하였고. 우리는 지금 그 수첩의 지도 대로 가고있다.
지금도 에스컬레이터 근처에서 좀비와 싸우고 있다....
2016. 1. 23 구조 부대원 존..
--------------------------------------------------------------------------------------------
P.S 악플 달지 말아주세요... 정 이것이 재미 없으시면 제가 삭제 하겠습니다.
별 주세요! 별은 밑에 해당되어 있습니다.
☆☆☆☆☆:이거 주기도 아까운 소설 ㅡ ★☆☆☆☆: 이건 줄만 하네
★★☆☆☆: 이야기가 너무 짧고 재미없네 ★★★☆☆:이야기만 길면 잘되겠네! ★★★★☆:좋아요! 2편 기대!
★★★★★: 대박임! 많이 만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