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벳 나이:30 친구이름:우즈 나이:30
나는 놀랐다... 날찌른사람은.....바로... 우즈였다.... 우즈 니가 왜?... 날... 나는 쓰러지고 말았다...우즈~~..... 그렇게 3일이 흘렀다..
나는또 꿈을 꾸었다... 우즈가 나와 나안테... 무슨 이야기 하는것이다.. 하지만 나는 처음에 소리가 들였다가 점점 않들리기 시작해서 갑자기 눈이희미해져가면서 나는 우즈~ 라고불르며 일었났다.
나는일었난다. 내가 일어난곳은 우즈방이였다. 나는 깜짝 놀랐다. 크윽~ 나는 배가 아프다. 배를 보니 누가 날구해준것같다. 주의를 보니 아무도 없다.. 나는 분명 우즈.... 아! 참 우즈~ 크게 소리를 쳤다.. 목소리를 낼때마다 배가 아프다. 배가 오염이 됬기때문이다. 서서히.. 오염이되기 시작한다. 많이 퍼졌다... xx이런... 이러면 움직일수가 없잖아... 지금은 점점 해가 뜬다..
나는 우즈를 찾을수밖에없다.. 하지만 이상한점이 있다... 나는 어떻게 살아있고 누가 날구하고.. 우즈는 어디있는건지....그리고. 주의에 피의 정체는뭘까? 참... 찾을수밖에 없겠다. 날구해준 사람과 우즈를... 해가 떴다. (좀비들은 아침에 많이 활동의 않한다 햇빛으로 인해 몸이 약해지기 때문이다)
갑자기 문이열렸다.. 철컥하고... 나는 순간겁이났다.. 하지만 움직일수가 없다 무기가 없고 지금 배가 감염되서 몸이 쇠악해졌기 때문이다.문이열렸다. 그건 바로 우즈(좀비된 상태)였다. 우즈가 가까이 오더니 이상한 말을 한다.. 나는 좀비가 아니기때문에 알수가없었다. 우즈는 분명 이렇게 말할 것이였을꺼다.
우즈(좀비된상태):꾸꺼워꾸꺼어~~(벳 괜찮아?? 내가 찔러서 미안해~)
벳:?? 무슨말이야??내가 알아들을수 있어야지....
우즈(좀비된상태):꾸워 꾸워 끄어억꾸워~ ( 벳 요긴 위험에 빨리도망치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않아 끄아~~ 도...망....쳐~)
우즈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상하게도 들린다.누가 나안테 해독하는것 처럼.. 나는이상하게도 잠시만에 대화인데 보기가 힘든 대화인것같다.우즈... 내가 꼭 구해줄께 크흑~ 나는 무슨뜻인지않다. 그리고우즈는 나에게어떤 약과 총,칼,문서등을주고 나는 떠났다. 우즈가 자기문을 잠궜다. 갑자기 나는 우즈집을 떠났다.
어디론가 발걸음이 떨어진다... 근데. 우즈방에서 문이 부서지는 소리가 들린다.나는깜짝놀랐다... 주위가 쾌쾌한 냄새가 진동하더니해가 살았졌다.. 좀비들이 몰여오고 있다.
다음화를 기달려주세요~~ 시골이라서 컴퓨터가 잘끊기네여.. 지금 피시방이라.. 좀낡았네요..
1.번:못한다. 접어라
2.번:꽤하는편이네.
3번:잘하는데.~~
4번:베스트 가세요~~
우정 1화http://csonline.nexon.com/board/1174405128/153491/
우정2 화 http://csonline.nexon.com/board/1174405128/153602/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