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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니르, 다크 스타 6강 아이디어
2022.07.23 01:18 조회 : 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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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니르는 현재 입지가 많이 떨어진 편인데 강화가 추가될 경우 성능 상승으로 인해 값어치가 올라가고 에픽 상점에서도 판매율이 올라갈거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궁니르는 에픽 무기인 만큼 올라운더 성향을 지녔지만 현재는 시기가 많이 지나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게 아닌 특출나게 뛰어난 게 없는 무기로 변했습니다.
단일 성능으로는 데바, 페일과 비슷하지만 이 두 무기는 페어링을 통해 성능을 강화하거나 무기 조합을 통해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반면 궁니르는 애초에 장점이 없어 무기 조합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
궁니르의 자동 조준 공격도 순간 폭딜이 아닌 지속 딜링이라는 한계와 공격 인원수 제한때문에 크게 부각되지는 않고 파멸의 투척의 강력한 대미지도 데바, 페일에 비해 크게 높은편이 아니고 벽 관통, 넓은 범위등 유틸성의 차이로 실성능은 더 떨어집니다.
그러므로 대미지를 상향시켜 궁니르의 특징을 탄소모가 심한 대신 평균 DPS가 높은 무기로 하고 좁은 공격 범위, 공격 인원 수 제한, 안정성등은 강화를 통해 개선하며 에픽 주무기중 유일하게 패스트 드로우가 없으므로 강화를 통해 패스트 드로우를 추가

강화 목록 : 공격력 3, 명중률 3
대미지 1강화당 전격 공격의 대미지 15%, 에너지 포격 공격 25%, 파멸의 투척 직격타 20%, 폭발 33%, 광선 33%씩 증가
명중률 1강화당 드로우 속도 33% 증가, 6강화 시 패스트 드로우로 변경

6강화 시 워해머의 썬더 스톰, 흑룡포의 원거리 공격처럼 추가 기능 부여

궁니르 : 6강화 시 파멸의 투척이 강화되어 파멸의 투척 시전시 듀베건과 동일한 범위의 광풍을 일으키고 폭발의 공격 범위가 증가
- 궁니르는 유틸성을 증가하여 안정성을 높인 무기로 설정해봤습니다. 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처럼 특수기 사용시 주변의 적을 밀쳐내고 궁니르 폭발의 범위를 증가하여 직격타를 맞추지 못했더라도 폭발 피해를 통해 지속적으로 누적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설정

다크 스타 : 6강화 시 전격 공격이 체인 라이트닝으로 강화되어 전격 공격으로 적 타격 시 1기의 적을 추가 타격. 추가 전격까지 한 번에 최대 6명에게 동시 타격이 가능하며 추가 공격의 사거리는 다크 스타의 전격 공격과 동일한 7.25M
- 다크 스타의 컨셉은 유리 대포 느낌인데 공격력이 증가된 대신 리스크가 증가한 만큼 6강화도 그 컨셉을 계승하여 기본 사거리는 그대로 짧지만 대신 적을 맞춘다면 추가 공격을 통해 더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설정

궁니르 6강의 경우 데바, 페일처럼 원거리전에서 강력한 성능을 보이게끔 하였고 다크 스타 6강의 경우 디블, 데스처럼 근접전에 강력한 성능으로 생각해봤습니다.
해금 레벨의 경우 궁니르는 파천화룡포와 동일한 레벨로, 다크 스타는 파천화룡포보다 1레벨 높은 레벨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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