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 클래식 모드 개선안
2022.05.09 12:51 조회 : 404
Lv. 471노냐 협동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지극히 주관적인 개선안 입니다. 그동안 게임 플레이 하면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개선안 6개 입니다!


가)
1.무기제한 리메이크
 데미지 편차가 너무 심한 무기들을 제외하고 현재 좀비 클래식에 걸맞는 수준의 무기제한이 새롭게 나와야함! 언제까지 금지무기를 유저들이 정해야하는가!

2.대기실 잠수 강제 추방 
 인겜내에서 점수창에 대기실 인원까지 모두 볼 수 있게 표기 하거나. 게임시작을 n0초이상 하지 않을 시 해당 세션 강제 퇴장 처리하여 쾌저한 순환기능 확립!

3.방 입장 시 대기열 시스템 
 언제까지 클릭+엔터를 반복하면서 자리가 날 때 까지 기다릴 수는 없음! 대기열같은 시스템을 추가하여 입장신청 한 순서대로 빈 자리를 메꾸는게 정당함! (가-1이 제대로 개선된다면 어느정도는 해소 될 이슈임!)

4.욕설 제제 강화
 욕설 및 비하발언에 대한 제제와 피드백이 미미한 실정임! 라이엇처럼 일정게임 채팅 금지 등의 수위로 격상하고 신고 후 어떤 처분이 내려졌는지 신고자에게 알려줬으면 함!

5.채팅창 간편화 및 분리화
 특히 인겜에서의 채팅창은 한 칸에 모든 종류의 채팅이 올라오기 때문에 무분별한 보이스채팅이나 도배성 채팅으로 인해 가독성이 매우 떨어지는 상태임! 타 게임처럼 채팅창을 메뉴화 시켜서 원하는 채팅창을 사용할 수 있게 해야함!

6.레어(희귀)무기들에 대한 보정성 상향
 mp5골드가 기본mp5보다 딜이 낮은 것은 비정상적인 상태임! 적어도 같은 수준의 무기 스펙은 보장해줘야 함! 그렇다고 무지성 상향을 바라는 건 더욱아님! 적어도 수집한 무기들의 활용성을 보장받게 해야함!


이후로는 개인적인 욕심이 가득한 개선안입니다.


나)
1.맵 추가
새로운 맵을 추가, 현재 플레이 횟수가 비교적 적은 맵을 선정 한 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명당추가 등의 맵 수정

2.방 개설 시 세부적인 선택사항 추가
좀비 클래식을 예를 들면 좀비 피 충전 가능 여부, 날개 코스튬 투명화, 숙주좀비 좀비폭탄 지급 등 선택항목 추가! (가-2의 개선방안을 적용 시킬 수 있음!)

3.보급형 클래식 무기 추가
도색..이나 스킨도 좋아..

4.코스튬 아이템 추가
크고 화려한 것 보단 작더라도 범용성이 좋은 바람직한 코디템 추가바람! 히히 

5.매너 등급 시스템 리메이크
욕설 및 비하 발언 뿐만 아니라 각종 비매너 행위(길막,고의성 감염 등)도 분명히 제제가 이뤄저야함! 하지만 개개인의 플레이는 기록하고 판단하기 애매함! 그렇기에 매너시스템을 강화하여 일정 주기(현재 리그시스템과 병행하면 좋을듯!)별로 매너 등급에 따른 차등 보상을 추가하고 지급해줬으면함! 자연스레 더 높은 보상을 받기 위해 비매너성 플레이를 지양하는 유저들이 분명히 생길것! 매너등급의 승급과 강등 기준은... 운영자님이 잘!! .. 해줘..

점심먹고 시간 남은 김에 적어봅니다 허허..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