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진입장벽을 낮추면 욕과 비난, 훈수 비판등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모바일에서 등록
2021.11.19 14:07 조회 : 425
Lv. 7중국테섭입니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이 게임은 실력이 없으면 + 돈이 없으면 게임을 할 수 없던 구조였습니다. 옛날에 뛰어난 유전자와 근하신년, 지금의 에픽과 초월무기가 진입장벽이죠.

서든어택이 하찮고 게임성도 조잡하고 유치한 게임이여도 카스온라인보다 잘 나가던 이유는 바로 진입장벽이 없기 때문입니다.

가볍게 게임을 키고 즐길 수 있는 진입장벽이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친구들을 불러 우리 서든 한판할래? 하면 제대로 한판 하고 나올 수 있습니다.


반면에 카스는 어떻습니까. 카스 한판할래? 하면 현질무기빨 게임에 러스티윙 체이서 가니메데등의 좀비가 날아다니고 무기 없는 유저는 걸어다니는 1점이며 버니합 무빙 에임실력도 중요하므로 진입장벽이 심하죠.

이 진입장벽의 결과는 서든어택보다 못난것이 없던 카스온라인이 2~5배의 동접자수 차이와 멈추지않는 게임 욕,비판,비난이 생기게 된 이유입니다. 이 문화가 생긴 이후로 카스온라인은 칭찬을 받지 못하는 게임이 되었고 저 진입장벽을 뚫은 극 소수의 고인물만 남게되어 썩어갔죠.

물론 부자가 망해도 3대는 갑니다 카스온라인을 즐기러오는 라이트 유저들이 꾸준히 존재하고 뉴비가 존재하긴 하죠. 물론 이들은 한번 즐기러오고 유입이 안되며 밑빠진 독에 물처럼 들어왔다 바로 나갑니다.


카스온라인의 밑빠진 독, 진입장벽을 개선한다면 동접자수 걱정도 없고 매일같이 32인방이 수십개 있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으며 개발하는데에 응원과 칭찬을 듣고 인신공격과 샌드백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카스온라인을 대중들에게 권할 수 있고 좋은 게임, 카스온라인 재밌는 게임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