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꼭 하다 보면 술래는 못 가는 곳에 숨어있는 경우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시작 지점에서 이동하면 다시 시작 점으로 못 가는 맵 들이 있는데 그곳에서
사물이 숨어있으면 잡을 방법이 없네요 그럴 때 시작 지점에서 이동하게 만들기 위해
데미지구역 장치로 설정하시는 맵 제작자 분들이 있는데 사물은 아무 타격이 없어서
악용하는 분들이 생기네요
저도 맵 제작 하면서 그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불필요한 되돌아가는 포탈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동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고 싶은데 현재로는 불가능
하네요
그리고 코스트 설정 수치가 너무 올랐네요 기존에 여유 있던 코스트가 맵 수정하려고
보면 코스트 초과로 수정조차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코스트 제약이 너무 심해진 거 같아요 기존으로 돌려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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