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카스 가장 재미없게 만드는 법
2021.08.27 16:14 조회 : 834
Lv. 755시긋 귀여워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 개선방안이라던가 피드백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거 같고 역발상으로 가장 카스를 재미없게 만드는 방법 이거도 아이디어니까 적어볼게요.

지금 카스온라인이 이 상태라는 건 아니고 어떻게하면 가장 재미없는 게임이 될까? 하며 적은 글

공통

1.방을 만들어도 사람들이 들어오지 않으면서 여러명이 있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게임이 재밌어지게 한다.

2,레벨업을 하루종일 게임해도 못하도록 만든다. 무조건 제약을 둬서 경험치를 더 받는 버프와 부스트 아이템들 같은거 전부 없애버리고 오직 게임한 시간에 따라 일정량의 경험치만 받도록 한다.

3.게임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잠수한 유저와 똑같은 보상을 받게 한다.

4.정직하게 게임을 해도 어뷰징 및 작방에 들어간 유저와 차이가 없거나 더 손해보게 만든다.

5.유저간 시비 욕설과 비매너 및 핵을 사용해도 제재가 없는 자유로운 게임.

6.마일리지와 포인트의 값어치를 갈수록 줄여서 게임을 열심히 해서 축적해도 의미없게 만든다.

과금 시스템

1.새로 출시된 무기를 가장 강력하게 해서 잘 팔리게 만든 다음 좀비 상향해서 무조건 사지 않으면 도태되도록 유도한다. 

2.무과금 유저는 아무리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도 현질한 유저와 조금도 못 따라잡게 만든다.

3.신규 무기를 얻어도 곧 더 사기 무기를 출시해서 아예 쓸모없게 만든다.

4.다시 되팔수도 없도록 해서 중복으로 얻은 무기는 그냥 쓰레기가 되게 한다.

5.누구는 1개만에 뜨고 누구는 100개를 질러도 안 뜨게 해서 누구나 다 갖고 있으면서 구매하기도 껄끄럽게 만들어야 한다. 확정지급은 아예 없애거나 수십만원 이상을 질러야 가능하게 한다.

6.이벤트를 참여해서 얻는 아이템은 모두 쓰레기만 줘서 과금유저와 아예 상대도 안되도록 만든다.

7.특정 무기나 아이템의 프로모션 기간동안 구매하지 못한다면 영원히 얻을 방법을 없도록 만들거나 VVIP 혜택으로 기간제로만 주도록 한다. 

8.상점에 포인트 무기나 캐시 무기를 아예 없애버리고 오직 랜덤 가챠로만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든다. 

좀비 모드 공통

1.좀비는 무조건 인간 근처에서 스폰되거나 눈앞,뒤 혹은 명당 구석에서만 스폰되도록 만든다.

2.좀비가 인간을 감염하는 방법은 오직 숙통,눈앞 스폰, 갑툭튀, 좀폭등으로 강제로 비집고 들어가거나 날아가서 잡거나 터트려 죽이는 방법 밖에 없도록 만든다.

3.인간이 좀비를 아무리 때려도 죽일수 없는 체력 및 아머와 스킬들을 만든다. 그러면서 신규 무기를 쓰면 좀비는 아주 쉽게 대응이 가능하도록 밸런스를 짠다.

4.기껏 게임을 플레이하려고 해도 무기 금지,좀비 금지로 원하는 무기 및 좀비를 플레이 할 수 없도록 밸런스 고치기 보단 금지로 떼워버리는 게임으로 만든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상관없음 

5.모든 좀비들은 평범한 무기를 들면 아예 죽일수 없지만 신규 무기를 들면 1초만에 갈리거나 죽게 만든다.

좀비Z

1.인간으로 아무리 열심히 해봐야 좀비 플레이 하는것보다 압도적으로 불리하게 만들어서 자 살 플레이를 유도하게 만든다.

2.다신 얻지 못하는 희귀 아이템이 없으면 게임 진행이 불리하도록 만든다.

3.변이는 모두 발동조건이 까다롭거나 아예 미미하도록 만들어서 있든 말든 게임이 크게 달라지는게 없도록 만든다. 

4.레벨이 높아질수록 좀비는 약해지고 인간은 강해지도록 만든다. *설명 : 초반 좀비의 해금레벨을 최대한 낮추고, 인간의 무기 해금 레벨은 최대한 높게 만들고 인간 변이는 초반엔 약하게 후반엔 강력하게, 좀비 변이는 초반에 강하게 후반에 약하게만든다.

5.저렙 무기로는 아무리 노력해봐야 고렙 무기를 따라잡을수 없고, 고렙 무기들이여도 사기급 초월무기 에픽무기가 아니면 좀비를 아예 죽일수도 없게 만들어서 결국엔 같은 무기만 들게 만든다.

좀비 시나리오

1.체력이 아무리 높든 즉.사 시켜버리는 패턴을 떡칠한 보스 및 맵을 만든다.

2.특정 무기로만 보스딜이 매우 강력하도록 만들어서 그 무기가 없는 사람들은 아예 보스를 잡을수도 없도록 만든다.

3.애드온이나 상자보상 황좀등을 정말 얻기 힘들도록 만든다.

게임 이벤트

1.이벤트 참여 난이도를 엄청나게 높여서 피로도를 최대한 상승시킨다.

2.하루라도 빠지면 안되는 이벤트여야 한다.

3.절대 무제한 아이템, 캐시로 주지 않고 기간제 아이템 혹은 가치가 아예 없는 아이템이 이벤트 보상이여야 한다.

4.이벤트도 랜덤 보상으로 준다.

내부 시스템

강화 - 자기 취향에 맞는 강화를 할 수 없고 무조건 100%를 향해 가는 강화만 되도록 만든다.

무기 세팅 - 무기들간의 조합성 및 자기 취향에 맞는 무기를 들면 더 좋은게 아닌 오직 개사기무기만 들어야만 완벽한 무기 조합인 게임.

코스튬 - 색이나 채도 명도등을 바꾸기도 불가능하고 오직 지정된 코스튬만 착용가능.

파츠 - 나만의 조합같은거 없고 사실상 무기마다 정해져있는 파츠 조합들. 

클래스 - 전부 못 생기고 특색없고 옷을 최대한 유치하고 화려하게 치장시켜놔서 창피하게 만드는 게임

무기 출시 - 누구 옆에 앉혀서 보여주기도 힘든 창피하고 괴상한 무기들만 출시하기

어떻게 하면 카스온라인을 가장 재미없는 게임으로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해봤더니 이 정도 나오네요. 카스온라인 서비스 종료 시킬수는 없지만 정말 쓰레기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에요.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6
  • 도저히 방법이 없어보일땐 해서는 안되는 것을 우선적으로 찾는것이군요. 오답노트와 비슷한 개념인것 같습니다 카스를 이렇게 열심히 공부처럼 하는 분은 처음봤습니다 Lv. 7모바일에서 등록경매가능레벨6 2021.08.28
  • 지금 코만도 쓰면 한탄창 다 헤드로 꼴아넣어도 절대 킬 못함.. Lv. 7모바일에서 등록클래식전사 2021.08.28
  • 옛날에 코만도 m249 쓰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Lv. 7모바일에서 등록클래식전사 2021.08.28
  • 좋아하는 무기를 쓰면 킬을 못한다.. 이건 진짜 공감되네요 스컬7 엠지3 미니건 같은거 좋아하는데 탄다써도 킬은 못하고 아무리 사기무기를 브랜드무기랑 격차를 둬**다지만 지나치면 벨런스에 문제되고 차라리 성능향상은 대폭이 아닌 조금만 하고 뭔가 방식이 잼있는? 그런식으로 출시하는것도 괜찮다고 봄 Lv. 26해독기추종자 2021.08.28
  • 아니니까 제발 이상한 댓글좀 그만 다세요; 나한테 이상한 댓글 달던거 다 제프 저 사람인가 Lv. 756모바일에서 등록시긋 2021.08.28
  • 적는 꼬라지보니 파츠상자부캐네 Lv. 1232제프 2021.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