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2022 근하신년 이벤트 경로 개선 건의(운영자 필독)
2021.08.17 21:14 조회 : 663
Lv. 582진팔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카스온라인 이라면 정말로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사람이고, 사기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카스온라인을 위해서라면 다시 최선을 다 하는 유저입니다.

일단 이번에 쓸 글은 2022년 근하신년 이벤트에 어둠 조각 상점 물품에 대해서 건의를 합니다.





1. 주인공인 신규 에픽무기를 제외하고 다른 에픽무기를 어둠 조각 상점 물품에 추가 하는것은 서비스 종료의 지름길이다.



2. 올해 근하신년 이벤트엔 어둠 조각 상점에서 매그넘런처,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만을 추가한 것은 그당시에 밸런스에 알맞는 무기들을 추가한것이기에 아주 잘한것이다.




3. 올해 3월에 새틀라이트 라는 신규 초월 수류탄이 출시 되었다. 현재 카스온라인 좀비히어로 Or 좀비z 공방에 가보면 새틀라이트 라는 수류탄 때문에 많이 밸런스가 붕괴 될지 모르곤 한다.

4. 새틀라이트 라는 신규 초월 수류탄으로 인해 헬하운드를 사용하던 유저들은 이제 헬하운드의 재미를 많이는 아니지만 약간은 잃었을것이다.


5. 새틀라이트 라는 신규 초월 수류탄에 비하면 헬하운드는 이제 성능이 약간은 낮아졌다는 생각이 들며 좀비히어로나 좀비z에서는 알맞는 밸런스의 수류탄 이라고 생각한다,


6. 올해 2월에는 신규초월 수류탄이 출시 되지 않았으니 헬하운드가 원탑이었기에 올해 근하신년 이벤트에서 어둠 조각 상점 물품에 헬하운드를 추가하는것은 너무 빠르고 밸런스를 파괴시킬 수 있는 원인을 가지는 일이다.


결론을 말하자면 2022 근하신년 이벤트에선 어둠 조각 상점 물품에 헬하운드를 추가하는것이 맞다고 생가한다.

왜냐하면 새틀라이트 때문에 헬하운드를 이용하는 사람이 그나마 줄었다는 것 때문이다.



앞으로도 나는 계속 즐겁게 카스온라인을 할거며 더 나은 카스온라인이 되도록 개선하자.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헬하 갖고싶은건 알겠는데 이딴식으로 개소리하면 공감은 커녕 존 나 추해보임 Lv. 490엑스트레커 2021.08.23
  • 무슨 사기를 당했는데요? 보험사기? Lv. 1115모바일에서 등록카서 202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