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비인기 파츠 개선안
2021.08.16 16:54 조회 : 489
Lv. 682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비인기 파츠 개선안

파츠는 기본적으로 좀비 히어로, 좀비Z, 좀비 시나리오에서 쓰이지만 좀비 히어로에서는 초월급 무기 위주로 쓰이다보니 파츠무기는 사실상 좀비Z와 좀비 시나리오에서만 쓰입니다.
이에 시나리오는 주로 사용되는 파츠는 버려지는 경우가 드무니 좀비Z 위주로만 서술하겠습니다.
좀비Z에서 크게 잘 안쓰이는 파츠는 6종류가 존재합니다.

스트레스 다운, 아머 브레이크, 슬로우, 힐링 캔슬, Z머니업, 에어백

다음은 이 파츠들의 개선안입니다.

스트레스 다운, 아머 브레이크 
스트레스 다운 설명 - 스트레스 다운은 좀비킬을 더 수월하게 해주는 파츠로 좀비Z에서는 좀비킬보다는 대미지를 많이 넣어 변이레벨을 최대한 빠르게 올리는게 우선순위고 강력한 숙주에게는 아무런 효과가 없으므로 효과 상향.
아머 브레이크 설명 - 아머 브레이크는 좀비의 아머를 좀 더 빨리 없애주는 역할을 하나 기본적으로 좀비 아머가 다 까이기전에 좀비가 죽는경우가 다반사므로 효과 상향
개선안 - 스트레스 다운과 아머 브레이크의 효과 통합, 6티어 기준으로 분노 게이지 생성량을 60% 줄이고 방어구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슬로우, 힐링 캔슬
슬로우 설명 - 슬로우 파츠는 좀비 시나리에서는 성능이 좋지만 좀비 모드에서는 성능이 대폭 하향되어 발동 확률도 낮고 지속시간도 짧으며 감소량도 높지 않습니다.
또한 비슷한 파츠인 홀드 업의 경우 부족한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공격력 증가를 추가했다는걸 생각하면 슬로우 파츠도 상향이 필요합니다.
힐링캔슬 설명 - 슬로우 파츠와 마찬가지로 좀비 모드에서는 효율이 대폭 떨어집니다. 좀비의 회복을 저지하지만 기본적으로 확률이 낮아서 크게 체감은 안되고
또한 스트레스 다운 설명처럼 좀비킬보다는 대미지를 많이 넣어 빠른 레벨업을 하는게 우선순위인지라 힐링캔슬을 빠른 레벨업에 방해가됩니다.
개선안 - 슬로우와 힐링 캔슬의 효과 통합, 기본적으로 둘 다 사용자와 다른 인간을 보조하는 파츠이므로 효과를 통합해주셨으면 합니다. 6티어 기준으로 피격 시 12% 확률로 6초간 좀비의 체력 회복을 막고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Z머니업
Z머니업 설명 - 기본적으로 효율이 떨어지므로 상향
개선안 - 6티어 기준으로 피격 시 획득하는 달러 30% 증가, Z머니업 파츠를 장착한 무기로 좀비킬 시 3000$를 획득합니다.

에어백
에어백 설명 - 헬스업과 비슷하지만 버프형이 아니고 장착한 무기만 발동되어 시나리오에서도 이 파츠는 효율이 떨어지므로 효과 상향
개선안 - 홀드 업, 넉백 업처럼 공격력 증가 효과 추가, 6티어 기준으로 70%확률로 좀비 폭탄의 피해와 반동을 감소하고 공격력이 9% 증가합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파츠가 너프를 먹은적이 있었나? Lv. 441면식 2021.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