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z 무부 기본 탑재인데 초반 좀비가 너무 쎄요
2021.06.05 20:35 조회 : 385
Lv. 726Misic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지금 무부가 기본 탑재라서 좀비 한마리 겨우겨우 처치하더라도 다시 몰려오는데, 건부6 홀6 단 사기급 무기를 누구나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1라운드만 사용하는 무기에 건6 다는건 너무 낭비구요 전부 건부5 정도만 달고 쓰는데 건5로는 거의 10초동안 한마리를 바라보고 갈겨야 겨우 죽는 수준이에요. 숙주좀비면 20초고요, 너무 밸런스가 안 맞아서 혼자 봇 숫자 7명 맞추고 숙주 1마리만 나오게 해도 지나치게 어려운 수준인데 공방에선 숙주 3마리 나오고 AI처럼 멍청하지 않아서 이리저리 점프하고 칼같이 좀폭타고 날라와서 10~20초동안 바라보고 있으면 무조건 죽어요.

지금 1라운드는 12% 감소인데 이거 최소한 20% 감소는 되야하고 지금 1라운드 일좀 체력만 해도 6천이 넘는데 무한 부활이 기본으로 달려있어서 죽더라도 다시 풀피로 달려드는데다 맞고 감염하고 레벨업해서 체력이 1만가량이 되어서 돌아와요. 이거 솔직히 어떻게 잡아요 실력이고 뭐고 지금 좀비 체력에 절반가량을 깎아도 좀비가 다 이길 수준인데 얼마나 밸런스가 안맞으면 무뇌처럼 정직하게 폭주키고 걸어오는 일좀 봇들도 안죽어요? 실제 유저들은 폭주 키지도 않고 체력 빠지면 5번 누르고 힐링 바로 누르고 좀비 바꿔서 풀피가 되기 때문에 더 안죽는데 그게 3~4마리씩 오니까 건6 홀6 이런거 다 무의미하고 이속도 빠르지 좀폭도 던져대지 지금 1라운드에 2~6렙 무기를 들어도 다 털릴거에요. 봇들도 거의 5초가량 쳐다보고 있어야 겨우 잡는데..

혼자 무뇌 봇들하고 해도 지나치게 어려운 수준인데 공방은 1~2분컷도 아니고 시작후 30초컷이하 확정인데, 좀젯 1라운드부터 이미지 레벨링 팍팍 구기고 시작하면 이후 게임이 전부 별로가 되는데, 첫단추부터 잘 맞춰줬으면 좋겠네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