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 게시판에 대해서 건의드립니다.
2021.03.01 03:24 조회 : 428
Lv. 302vulcanpro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요즘 제가 카스온라인을 보면 운영자분들께서 아이디어 게시판을 보는지 의문스럽습니다. 경매나 게임 플레이 등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글이 많이 올라오기는 하나 전혀 반영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은 운영자 분들께서 아이디어 게시판을 보고 그 게시판의 댓글창 맨 윗부분에 고정가능한(유투브 고정댓글처럼) 공식 답변을 달았으면 합니다. 매크로 답변은 일절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왜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냐면 유저가 이런저런 생각을 갖고 아이디어 게시판에 대해 이런저런 글을 올리는데 그 아이디어가 전혀 반영이 되지 않는다면 유저들 입장에서는 완전히 무시당하는 기분일 것입니다.

운영자 분들께서 아이디어 게시판에 공식 답변을 달아야 유저들이 운영자 분들이 어떤 생각을 갖고 운영하는지 또 유저들과 소통해야지 그나마 게임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운영자는 게임을 서비스하는 일종의 '생산자'입니다. 유저는 게임을 하는 일종의 '소비자'입니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소통이 원활해야 시장이 잘 굴러가듯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소비자를 기만하거나 무시하는 생산자가 잘 나가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초심 잃지 말란 소리가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디어 게시판을 자주 보고 적극적으로 반영 무리다 싶으면 최소한 아이디어 게시판에 공식 답변을 남겼으면 합니다.

이 게임을 진정으로 개선시키고 싶으시다면 지금이라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와 이 친구 속시원하게 핵심적으로 말 잘하네. 나도 같은 생각임. 근데 현 카스온 개발운영진이 유저들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마음이 있어 보이진 않음. Lv. 649멜릭하이트 2021.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