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수류탄 파츠 추가 및 성수 수류탄 전캐릭 사용가능 변경
2021.01.19 20:33 조회 : 466
Lv. 650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Z기준으로 수류탄류 무기는 30레벨 전까지 선택되는 수류탄이 크레모아 외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좀 더 다양한 수류탄이 사용될 수 있게 수류탄류 무기를 일부 개편해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성수 수류탄과 리파인드 성수 수류탄을 페르난도&초월 페르난도를 선택해야 사용가능할 수 있는게 아니라 캐릭터 보유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리파인드 성수 수류탄의 해금 레벨을 30레벨에서 5레벨정도로 낮춰줬으면 합니다.

다음은 수류탄 파츠 추가
일부 수류탄에 파츠장착 기능을 추가시켜줬으면 합니다. 플라즈마 수류탄과 체인 수류탄에 파츠 장착기능을 추가하고 자체 성능도 상향해 레벨대에 따라 좀 더 다양한 수류탄이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플라즈마 수류탄은 14레벨 정도로, 체인 수류탄은 20레벨 정도로.

수류탄에 장착 가능한 파츠는 아머 브레이크, 스트레스 다운, 슬로우, Z머니업, 힐링 캔슬 파츠
그리고 수류탄 전용 파츠도 추가
수류탄 데미지 업 파츠 - 수류탄 피해량이 N% 증가합니다.
오폭피해 감소 파츠 - 수류탄에 의한 오폭 피해량이 N% 감소합니다.

좀비Z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하는 재미가 있는데 수류탄계열은 거의 고정이므로 건의해봅니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기왕이면 은장루거하고 레거시 루거도 좀 Lv. 101lanrete 2021.01.22
  • 그리고 좀비시나리오에서도 옛날 수류탄들 다시 빛 볼 수 있게 해줘야 됨. 벙버 이전부터 있던 옛날 폭탄류는 기본 성능도 못써먹을 정도면서 달러 및 경험치도 못 벌게 패치되었는데 벙버와 함께 그 이후 폭탄들은 달러 경험치 미수급이 적용되지 않고 있으면서 킬각도 잘만 나옴. 이건 확실히 불공평한 요소임. Lv. 634멜릭하이트 202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