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인간일때 크레모아등으로 자폭해서 좀플만 하는거 문제 해결 제안모바일에서 등록
2020.12.29 00:24 조회 : 477
Lv. 656Il연예인IIllI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지금 카스 밸런스가 시작부터 자폭하는 유저가 없으면 승률이 진짜로 5대5가 나오고 황금 밸런스거든요. 그래서 항상 재밌게 플레이 했는데 근데 게임 시작부터 크레모아 같은 자폭 데미지 있는 무기를 사용하거나 맵 낙사가 있는곳에서 낙사하면 바로 좀비가 되는데, 문제가 '해독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반좀비도 강숙이랑 체력빼고 스펙이 똑같은데 인간은 사기충전도 없지 원래 숙주+자 살하고 좀플만 하는 좀비 포함이라 게임이 너무 재미없어져요.

좀비 숙주 입장에서도 내가 감염할걸 이렇게 고의적으로 좀플만 하는 유저들이 감염해서 감염 별로 하지도 못하고 재미 없구요 좀플만 하는 유저는 인간플레이를 잘 하지도 않기 때문에 좀플만 하는 유저 노리더라도 다음라운드 또 다음라운드도 좀플만 하고 계속 이렇게 불편하게 게임해야 하나 싶을정도입니다.

이거 해결 안하면 게임이 좀비가 유리한 수준이 아니라 싸움 자체가 성립이 안되는거고 공정하지도 않고 인간 좀비 모두 다 개노잼으로 만드는 주범이에요. 그래서 아이디어 몇개 제안할게요.

첫번째 아이디어 : 인간이 자 살 될 경우 옛날처럼 관전으로 보낸다. 대신 E키를 누르면 30초~1분후 좀비로 부활 또는 해독시간 이후 부활가능.

그냥 게임 자체를 하기가 싫고 관전만 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고 어쩌다 수류탄 잘못 던지는 실수해서 죽은 사람이라도 만족시키는 방법이에요.

두번째 아이디어 : 그냥 자 살 되면 30초~1분후 부활 또는 해독시간이 풀리고 나서 부활가능.

세번째 아이디어 : 게임 시작후 숙주 선택시간or해독시간 전 자 살된 경우 관전만 가능.

마음 같아선 이렇게 해버려서 게임 아예 못 시키게 해버렸으면 좋겠네요.

네번째 아이디어 : 자 살로 죽고 좀비가 된 인간은 능력치 대폭 감소

-------

개인적으로 첫번째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해요. 게임 잠수하고 싶은 사람들은 그냥 E키 안 누르고 관전만 할거고, 좀플 하고 싶은 사람들은 E키 눌러 몇분 몇초후 부활할 수 있으니 좋은 기능.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숙주 안 알려줄 때가 지리긴 했지 ㅋㅋ 1초에 전부다 좌클누름 Lv. 36잭스하러감 2020.12.30
  • 원래 좀비모드 처음 나왔을 때 숙주 당첨은 진짜 복불복 식이고 변하기 전까진 자막으로 가르쳐 주지도 않아서 긴장감도 증폭되고 참 재밌었는데 요즘 숙주 당첨은 미리 알려주고 그마저도 숙통칠 수 있어서 당하는 입장에선 겜 던지고 싶어짐. 솔직히 자폭으로 죽은 유저는 그냥 옛날처럼 관전으로 날려 버렸으면 좋겠음 Lv. 619멜릭하이트 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