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카스온라인 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 제안 2
2020.12.14 19:39 조회 : 545
Lv. 875GawrGura 신들의전쟁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새로운 무기 : 듀얼 베레타 음양 템포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업그레이드 에디션)
Item name: gunkataex
- 이중으로 휘두르는 보조 무기. 36 라운드 .44 센포. 신비한 고대 무술의 힘이 깃 들어 있습니다. 두 무기의 음과 양의 본질과 결합하여 총알과 칼날과 결합하여 추가 타격을 방출하십시오.
-12 탄 소모 : 양의 정수
-방어 조건에 관계없이 범위에있는 적을 태우는 폭염을 일으 킵니다.
-24 탄 소모 : 음의 정수
-범위 내에서 잡힌 네미의 데미지 저항을 낮추는 돌풍을 불어냅니다
-36 총알 소모 : 정수 분리
-원거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날려 버리는 충격파를 발동하면 사용자의 발 아래에 음양의 상징이 나타납니다.
-업그레이드 방법 : 강화 섹션에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업그레이드 스크롤 아이템 1 개를 사용하여 새 무기를 업그레이드합니다. 이전 무기는 인벤토리에서 제거되지 않습니다.
-매일 각 모드에서 플레이하여 3,000 포인트를 모 으세요. (예 : 휴먼 시나리오 300 킬 / 1 일, 좀비 자이언트 300 포인트 / 1 일 수집)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를 사용하고 매일 특정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면 업그레이드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2. 좀비 Z 발란스 패치2
새 변형 추가 :
-타이탄 (좀비) : 
지속 좀비 ​​스킬 사용시 이동 중단을 무시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예 : 보이드, 건슬링거, 하모니 움, 프리즘 소드, 에픽 무기)

-피닉스 유전자 (인간)
-감염에 저항하지만 좀비에게 피해를 받아 죽으면 다른 위치에서 좀비로 부활합니다.

3. 새로운 좀비 리그 보너스 포인트 계산 방법
-게임 전체에서 총 감염 수가 10 개 이상일 때 보너스 포인트가 증가하며, 좀비로 플레이 할 때 플레이어의 만족도가 더 높아집니다.

이 제안은 베트남 플레이어로서 나 자신이 작성했습니다. 개발자들이 커뮤니티의 지원과 함께이 아이디어를 받아 들였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팬심에 대한 보답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천누름 Lv. 1모바일에서 등록서래기C 2020.12.14
  • not bad m8 Lv. 511북딱 202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