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Z 변이만렙 확장 및 변이추가, 무기 해금 레벨 변경
* 좀비Z 무기 해금 레벨 변경
일부 무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안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기의 다양성을 높이고자 일부 무기들의 해금레벨을 낮춰줬으면 하고 성능이 지나치게 좋은 무기는 높여줬으면 합니다. 30레벨대 무기는 특정무기들이 지나치게 높은 성능을 보이는데 더 이상 높일곳이 없으니 변이 레벨을 30에서 40레벨로 확장시켜줬으면 합니다. 동시에 신규변이도 추가시키면 좋구요.
TURBULENT-1 6 -> 2
뉴커먼 8 -> 3
세이버리 8 -> 6
MP5 8 -> 7
SCAR OZ-C 10 -> 7
리퍼 14 -> 13
듀얼 UZI 14 -> 12
혈적자 14 -> 20
스턴 라이플 14 -> 7
BOUNCER 14 -> 7
Sterling Bayonet 14 -> 7
헌터킬러 X-45 14 -> 2
스타체이서 AR 16 -> 13
게이볼그 16 -> 12
헌터킬러 X-15 16 -> 12
매그넘 드릴 18 -> 14
D.eagle 크림슨헌터 20 -> 15
샤이닝 하트 로드 20 -> 18
헌터킬러 X-7 20 -> 13
헌터킬러 X-90 20 -> 16
M32 MGL 베놈 20 -> 15
미라클 프리즘 소드 20 -> 28
스팅어 22 -> 13
M249 피닉스 26 -> 20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28->30
궁니르 30->32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30->32
라이트닝 퓨리 28->35
드레드노바 30->35
헬하운드 30->40
파천화룡포 30->40
보이드 어벤저 28 - 40
* 신규변이
인간
바인드 - 헤드샷으로 타격시 피격된 대상에게 5%(라운드당 1% 추가)확률로 스킬 봉인(스타 라이트 롤링슈터 스킬 봉인효과)
스피드레이서 - 이동속도가 380을 넘을경우 주는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래피드파이어 - 사격을 할 때마다 대미지가 증가함(최대 25회까지 중첩되며 사격 중단시 효과가 초기화 됨)
좀비
팬텀 - 피격시 1%(라운드당 0.25% 추가)확률로 몸이 투명해 짐(투명해진 상태에서도 스킬 사용 가능)
버서커 - 체력이 50% 이하일경우 이동속도 5%증가, 받는 경직, 넉백 5%감소, 체력이 25% 이하일경우 이동속도 10%증가, 받는 경직, 넉백 10%감소
체력흡수 - 주변 좀비가 체력을 잃을수록 체력 1% 회복(최대 10인 제한)
죽음의 향기 - 근처 인간에게 일정수치의 데미지를 줌
초월재생 - 4초(라운드마다 0.1초 감소)마다 체력을 500(라운드당 250추가)만큼 회복함
* 좀비 밸런스 변경
일부 여자 좀비 - 점프 강화 스킬 사용중에 다른 스킬을 사용가능하게 변경
점프 스킬은 거의 안쓰이므로 상향 바람
일반 좀비 - 점프력 상향 69 -> 73
점프력이 낮아서 강숙이 아니면 어비스2의 방어선에서 환기구로 못올라갑니다. 그러므로 환기구로 올라갈 수 있을만큼 높여줬으면 합니다.
강시 - 금광불괴 스킬 일부 변경 - 지속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금강불괴 상태에서 경직, 넉백이 감소하는 기능 추가. 대신 쿨타임이 30초로 증가하고 라운드당 2회만 사용가능하도록 변경. 추가로 좀비Z에서 레벨제한이 1에서 30으로 변경
강시는 여러모로 성가시므로 해금레벨을 30으로 올리고 금강불괴의 성능을 상향하는대신 사용횟수를 제한해주셨으면 합니다.
데이모스 - 점프력 증가 63 -> 69, 방어력 증가 50 -> 55, 충격파 쿨타임 25초로 증가
데이모스는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인 만큼 가장 높은 밴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충격파의 쿨타임을 늘이고 기본 성능을 높이는쪽으로 바꿔줬으면 합니다.
밴시 - 스킬 쿨타임 20초로 증가
데이모스와 마찬가지로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블로터 - 서브 스킬 폭주에서 재생으로 변경
폭주상태에서 좀폭생성 스킬을 쓸 수 없고 블로터 특정상 기동성보단 유틸이 메인이므로 재생 스킬로 변경하면 좋을듯합니다.
체이서 - 이동속도 상향 82 -> 90, 방어력 상향 25 -> 35
러스티 윙에 비해 조작 난이도가 높은반면 성능은 러스티 윙보다 못하므로 상향바람.
러스티 윙 - 방어력 하향 35 -> 25, 경직 저항 하향 55 -> 51
러스티 윙의 성능이 지나치게 좋으므로 하향바람.
영웅 좀비
공통
증강 스킬의 쿨타임을 라운드랑 1회에서 60초로 변경
증강 스킬은 성능은 준수하지만 1회용인게 큰 단점이므로 1회용이 아닌 쿨타임이 긴 스킬로 변경시켜줬으면 합니다.
메타트론
경직 저항 상향 51 -> 55
불사 스킬 상향 - 라운드당 1회라는 사용조건에 비해 패널티가 많습니다. 이에 불사의 지속시간을 10초로 증가
릴리스
이동속도 상향 82 -> 90, 점프력 상향 83 -> 93, 방어력 상향 50 -> 55, 경직 저항 상향 55 -> 57
워프 스킬 상향 - 텔레포트 마커를 소환 및 이동중에는 받는 피해 90% 감소상태가 되며 기습적인 전장 합류라는 설정에 맞게 인간에게는 텔레포트 마커가 보이지 않게 변경(파괴는 여전히 가능)
그밖에 워프 스킬의 효율이 떨어지므로 텔레포트 소환시 주변 인간들을 슬로우상태에 빠지도록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