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카르마 효과 상향
2020.10.07 15:46 조회 : 433
Lv. 632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인간 카르마 상향

카르마 1단계 목표 달성 이전 중간 지점: 자신의 레벨보다 5레벨 높은 무기를 구매 가능합니다.
3레벨 이상 무기는 너무 효과가 약하다고 생각되므로 5레벨로 증가시켜줬으면 합니다.

카르마 2단계 목표 달성 이전 중간 지점: 사이드 킥 무기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레벨 이상 무기가 의미없다고 생각되는게 이 효과를 받을때 쯤이면 만렙에 가까운지라 1단계 중간 지점하고 효과가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이드 킥 무기 상점을 1회 이용권을 대신 넣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좀비 카르마 상향

카르마 1단계 목표 달성 이전 중간 지점: 자신의 레벨보다 5레벨 높은 좀비 클래스를 선택 가능하다.
3레벨 이상 좀비는 너무 효과가 약하다고 생각되므로 5레벨로 증가시켜줬으면 합니다.

카르마 2단계 목표 달성 이전 중간 지점: 좀비 영웅으로 플레이
레벨 이상 무기가 의미없다고 생각되는게 이 효과를 받을때 쯤이면 만렙에 가까운지라 1단계 중간 지점하고 효과가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좀비 영웅으로 플레이를 넣어줬으면 합니다. 좀비 영웅도 지금 시점에서는 그렇게 강하지도 않는데 3단계 효과로 쓰기에는 카르마 소모량이 지나치게 많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거기서 죽으면 좀비 영웅 플레이도 끝나기도 하고요.

카르마 3단계 목표 달성 이전 중간 지점: 모든 좀비 변이와 공통(초록색) 변이를 획득한다.
인간의 중간 지점 플레이와는 달리 좀비는 변이수가 적을뿐더러 좀비는 자주 죽는데 효과는 죽으면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효과를 좀 더 강화시켜줬으면 합니다.

좀비 진영 카르마 2단계 효과: 이동 불가에서 이동속도 대폭 감소로 변경(대략 이동속도 50정도)
기존의 이동불가 효과떄문에 1단계 효과보다도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느리게나마 이동이 가능하게끔 해줬으면 합니다.

좀비 진영 카르마 3단계 효과: 변종 좀비로 플레이
기존의 좀비 영웅은 너무 약하므로 좀비 라이즈의 변종 좀비로 플레이하는걸로 대체해주셨으면 하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