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패치 피드백하고 개편 요구사항
2020.09.29 18:32 조회 : 439
Lv. 583이슬아이시 경험치N포인트UP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좀비Z 스탬퍼와 강시 레벨이 너무 사기에요 높여주세요.
 
스탬퍼랑 부두좀비의 레벨이 바뀐거 같은데 스탬퍼는 최소 10레벨은 되야하고 강시는 모든 피해 무시라는 제일 사기 같은 스킬을 갖고 있는데 30레벨로 두면 안되나요? 

게임하다가 스탬퍼 한마리만 섞여있는거면 몰라 전부 다 스탬퍼 강시 고르고 달려오면 뭐로 잡아요? 일좀이나 부두좀비 라이트좀비 5마리가 오는거랑 스탬퍼 5마리가 오는건 완전 달라요. 어썰트 다리에서 달려온다고 생각해보세요 거기에 강시도 섞여있으면 좀젯 너무 재미없게 만드네요 좀비 제한도 3마리라 데이모스 밴시 금지하고 나면 스탬퍼 강시 둘중 하나 금지 못해서 어쩔수 없이 일좀전밖에 못하고 재미가 없어요.

스탬퍼가 제일 문제인거 관 찍히면 듀파나 크로우1 m950같은거로 절대 못 도망쳐요. 데페나 건슬같이 밀쳐내기나 자동사격이 달려있거나 해야 겨우 살아남는데 초반에 그런거 전혀 없는 20레벨 이하 구간에선 진짜 답 없어서 일좀전하는거 아니면 방에 진심으로 감염하는 사람 1명이라도 있으면 좀비한테 1승도 못하고 1분컷 나요. 

스탬퍼 방어력도 헤비좀비랑 맞먹어서 발샷에 건부6을 달든 벤디타에 건부6을 달든 에어버스터로 밀든 뭐든 해도 14렙 혈적자6강 헤드 풀타 2번 맞춰도 살아남는게 스탬퍼인데 그게 수십마리가 떼지어서 몰려오면 뭐로 막으란거지..아무리 실력 키워도 절대 안되거든요.

2. 좀비 라이즈 라운드 종료 대기시간 다시 원래대로 해주세요.

차라리 무기 구입 시간을 늘려주고 전 라운드 스코어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주세요. 좀비 모드 자체가 무기 구입 시간이 짧아서 쉴 시간도 없는데 무기 구입하고 명당에 빨리빨리 들어가야 살아남아서 피곤한데 거기서 대기시간까지 줘버리면 짜증나서 못해요.

3. 좀비모드 좀비 숙주 등장 시기를 늘려주세요.

좀비 히어로 좀비 라이즈는 20초밖에 안되고 좀젯은 30초밖에 안되는데 무기 한번 구입하려면 마우스로 상점 뒤로가기 연타하고 보조무기 칼 수류탄 주무기 다 설정한다음 구입을 눌러야되는데 이거 최소 30초는 걸려요. 그런데 30초동안 무기만 사고 있으면 좀비가 와서 죽이거든요. 사람들이 많은 명당으로 가는 시간도 고려해야되서 빨리빨리 해야되는데 이게 굉장히 스트레스 받고 피로도를 유발해요. 

특히 좀젯은 매 라운드마다 무기를 새로 바꿔줘야 되는 모드인데 30초는 진짜 짧구요 각각 40초 60초는 되야 짜증 안 날 것 같아요. 명당에 가지도 못하고 무기 못 골라서 다 죽는게 일상인데 이게 너무 길다 싶으면 설정에서 좀비 숙주 등장 시기를 설정 가능하게 해주세요.

4. 명예의 전당에 코스튬 장착된 모습을 보여주세요.

코스튬 안껴진채로 클래스만 나와서 개성 없어보이고 굉장히 밋밋해요.

5. 스튜디오 '빌드 마커'에 복제된 구조물도 회전 시킬 수 있게 해주세요.

좌우 대칭을 만들려고 하는데 '좌'가 그대로 '우' 위치에 복제되서 좌우가 아니라 좌좌인 상태로 만들어지더라고요. 회전 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6.스튜디오 촬영할때 클립 블록 가까이 가도 안보이게 해주세요.

가까이 가도 보이게 하는거 어짜피 ON OFF라서 가까이 가도 보이게 할 필요 없는데 왜 굳이 가까이 가면 보이게 했어요.. 스크린샷 찍을려고 하는데 가까이 가면 클립 블록이 보여서 되게 거슬리네요.

7.스튜디오 킬블록이 클립 블록 숨기기 해도 보여요 고쳐주세요.

맵탈 방지로 킬블록 놨는데 킬 블록이 클립 블록 숨기기 해도 다 보여서 킬 블록 다 지우고 스크린샷을 찍어야 했어요.

8. 봇 좀비들의 경직 넉백이 이상해요.

다른 모드와 동일하게 해주세요. 경직이 빨리 풀리고 넉백이 거의 없고 바로 쑥 들어오고 밀려나지를 않아요. 특히 헤비좀비가 심한데 밀려나더라도 바로 다시 전진하고 이동속도가 아무리 느려도 걷기 속도는 유지되는거 같던데 넉백 경직 저항이 너무 쎄서 힘드네요. 

9. 봇 좀비에서도 좀비 제한 기능 추가해주세요.

경직 넉백이 원래 저항 심한거면 헤비좀비나 스탬퍼 같은 좀비를 금지 할 수 있게 해주세요. 그리고 인간 유저가 좀비되면 러윙 고르고 바로 죽이러 오는데 좀비 제한 가능하게 해주세요.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