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초에 좀비 종류 중에 메타트론 릴리스 밴시 가니데메 체이서 러스티윙 이렇게 좀비를 만드는 것 자체가 이미 하향세를 탔음.
물론 이전에도 데이모스 가니데메 앉아 와리가리 오류(데미지 안입는것) 스팅핑거 촉수판정(지금도 뭐 맘에 안들지만 하튼) 베놈가드 스킬 반무적이던 시대(알지?) 밴시 팀킬(같은 좀비 끌어내리기, 참 많이 욕먹었지.) 좀비폭탄 오류(인간일 때 폭탄 던지고 죽으면 같은 인간에게 데미지 입히는것, 일명 술딸)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매 신규 출시마다 당연한 오류들.
물론 있는건 나쁘지 않아. 빠른 시간 대처가 없다는 것. 그거 자체가 이미 관심이 적다는 것이지. 본인 개발 게임에.
그리고 맨날 좀비 벨런스 패치 해주세요. 무기 벨런스 패치 해주세요. 비주류 모드 시스템 개편 해주세요. 신규 진입장벽 낮춰 주세요. 이런거 조목조목 고쳐야 할 점들을 써다가
1:1 문의 아이디어게시판 전략게시판 자유게시판 등... 수많은 연결체에 올려놔도 내가 볼 때는 안보는 건 아니고 운영측에서 거르는 것임.
심지어 연말마다 하는 축제 QnA에서도! 지들 입맛에 맞는 것 아니면 죄다 거르고 이로운 것만 가져다가 하는 척 하거나 질문 까다로운 거 나오면 정확한 시기 패스하고 지들 내년계획 발표하는 게 이게 유저 기만이지. 뭐냐? 태도가?
카스라는 게임은 내가 볼 때는 수많은 모드. 무기. 아이템. 시스템. 등... 새로운 것을 내놓고 선보일 때가 아니라 하나 하나 다시 리메이크 해서 다 뜯어 고쳐야 맞는 거야.
사이보그? 그까지꺼 좀비한테 긁히면 좀비되는거 결국엔 좀시 휴시용 능력치 클래스.
신규 자동 추적 무기? 이미 ㅈ 사기 무기들 궁니르 듀베건 드레드노바 홀소 등... 내놔놓고 얼마나 더 판타지 FPS를 만들어야 그만둘까?
아무리 망조 들어도... 죽을 때는 곱게 죽는 것이 좋은거지. "아 그래도 이 게임은 운영측이 정신차리고 바꿀려고 노력하는 게임이었어!" 그런 타이틀은 남겨야 하지 않겠냐?
리그오브레전드 딱 보면 주 돈벌이가 스킨인데 10주년이라고 개 혜자 스킨 뿌리기에 인기모드 URF 하니까 사람들 몰려가는거 봐.
이러니까 당연... 인기있을 수 밖에 없지. 지금 당장 유저 의견 반만 쓴말 거르지 말고 수렴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