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z 꾸준한 패치 해주세요.
2019.04.08 14:55 조회 : 1044
Lv. 488부서진 즐카유저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z가 그나마 카스온라인에 살아있는 모드 인데, 이 모드도 꾸준히 패치해주면 좋을거같아요.

초창기 느낌부터 차근차근 플레이 하는 모드라했는데, 그것도 1~4 라운드, 딱 초반 라운드만 그렇지 그 이후로 누가 더 좋은 파츠무기와 우수한 변이 가졌냐 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랑 성장속도가 엄청 차이납니다 ㅠ


그리고 1렙 크레모아는 렙제가 너무 낮은거같은데 6~8레벨로 변경하면 좋을거같고, 얼마전에 신규변이가 나왔는데 쓸만한 변이는 정해져있는데 획득 확률이 간접적으로 낮아져 버렸어요.

이 점도 개선 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이 밖에도 엄연히 꽝이라 불리는 오리발이나 인간 몇몇 변이 도 수정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이번에 헌터킬러 샷건의 물량이 많이 풀려 가지고, 이 무기가 풀리는 시점 부터 좀비들은 감염시키기 힘들어지면서 좀비 비율이 너무 적어져 인간의 플레이가 좀 루즈해지는 경향이 있어요.


여기에 파츠 시스템이 한몫 하는거같은데, 확인사살을 사용하기위해 스페셜리스트가 필요한거처럼, 신규변이를 만들어 그 변이가 있어야만 파츠시스템이 적용되게 하면, 초반부터 중후반 까지 밸런스가 맞을거같아요.


거기에 궁니르, 화이트타이거, 매그넘런쳐등 1티어 무기들의 제한이 풀리게 되는 라운드 부터는 인간들은 각종 유틸변이 (캥거루, 이카루스 등 )고속장전 등의 변이들로 인해 엄청 위협적인 수준인데, 그에 비해 좀비들은 유틸변이를 자기고 있어도 별다른 저항을 하지못해 후반라운드부터는 진짜 루즈해집니다.


많아봤자 32인방 기준 4~5마리 좀비를 잡기위해 인간들은 사냥하러 다닐 지경이니까요.. 좀비를 너무 상향해 버리면 저런 강력한 총기를 가지지 않은 유저들은 대항하기 힘들어 지니까, 30레벨 부터는 영웅좀비를 선택할 수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물론 영웅등장 변이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들만요. 그래봤자 확률도 낮고 방에 이 변이를 가지고 있는 유저도 적어서 별로 큰 타격은 없을거같아요.. 30레벨때 모든 유저가 사용하면 그거 나름대로 밸런스가 심각해질거 같긴하는데.. 이 점은 카스측에서 잘 조절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총기 밸런스에 따라 레벨 제한 조건도 변경 해주면 좋을거같아요. 브릭피스 기관단총은 20레벨에서 16 레벨,

적룡포는 22 레벨에서 18~20레벨 등, 메타에 조금 뒤쳐지는 총기는 꾸준히 레벨 변경 해주면 좋을거같아요.


의견은 여기까지.. 유일하게 살아있는 좀비z 모드. 꾸준한 패치로 사랑받게 해주세요 ㅠ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