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히어로에 다크니스랑 라이즈가 넘어오는 데 그 모드들만의 고유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다면 당연히 더이상 좀비 히어로가 아니게 되겠지요. 다크니스만의 고유(낮/밤, 발차기) 시스템 삭제, 라이즈만의 고유(바이러스, 진화) 시스템 삭제는 하면서 각각 나이트 스토커랑 타이런트는 영웅 좀비로 편입 시키고 나머지 두 모드의 좀비들은 조정을 거쳐서 히어로에 내보내도 잠수타지 않을 유저들이 그나마 조금 더 싸울 마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옛날에 기껏 디자인 해놨던 좀비들도 히어로에 편입시킨다면 굳이 신규 좀비 얘기할 것 없이 개발자님들 입장에서도 예산 걱정할 필요 없지 않겠습니까?
무기 하향은 하지 않으면서도 과금러 유저들도 그나마 조금이라도 더 좀비 상대하는 데 재미 보거나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기는 갈수록 더 사기적으로 등장하면서 판 치고 있는 마당인데 만일에 좀비 예산이 걱정이시라면 이런 아이디어라도 고려는 해보시는 게 낫지 않겠습니까? 만약 이 글도 확인하시게 된다면 좀비 밸런스 패치 때 한 번 더 고려만이라도 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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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5
다크니스 좀비들이 좀폭을 들기에는 손부터 다시 디자인 하는 거 아니면 개연성이 맞지 않아서 논외로 치더라도 타 컨텐츠에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는 곳은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못 해도 다크니스 일좀을 좀클 일좀 스킨에도 적용시켜달라는 생각은 저도 하고 있었어요. 다크니스 쪽이 신체 일부가 네크로모프 스러운 디자인을 빼면 기존 일좀이랑 똑같이 현실적인 좀비 디자인인 것도 한몫하고...
Lv. 73ImmortalEric2024.03.19
물론 스킨으로만 뭐 스킬은 좀비클래식 이니까 당연히 불가고 이동속도도 동일하고 오로지 스킨으로만 좀 다크니스 좀비들좀 써먹었으면 좋겠다 ....
디자인이 방치되긴 너무 아깝다
Lv. 152배틀ULTIMAX1002024.03.15
아니면 좀비 클래식 모드에 일반좀비 스킨으로 다크니스 모드 일반좀비 스킨 , 나이트 스토커 일반좀비 스킨 이렇게 적용 되게 해주던가 그러면 좀비게임으로서 진짜 박진감 넘치고 재밌을텐데
Lv. 152배틀ULTIMAX1002024.03.15
솔찍히 다크니스 좀비들 디자인 하나는 잘뽑고 햇는데 왜 방치만 해두나?????
그리고 좀비 다크니스 좀비들도 체력 방어력 상향 패치 해야만하고 좀폭같은거 들수있게 해야만 하는거 아니냐???
Lv. 152배틀ULTIMAX1002024.03.15
맞습니다! 저도 나이트 스토커 좀비를 좀비히어로에 넣는다면 잠수하지 않고 플레이 열심히 할 자신 있습니다!
Lv. 750아바레스트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