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각종 건의글
2024.02.24 14:51 조회 : 143
Lv. 775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코스튬 미리보기
상점이나 백과사전에서 코스튬을 향해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면 해당 코스튬이 장착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클래스의 경우 무기 세트 1번을 기준을 장착한 클래스를 미리보기 할 수 있다면 코스튬은 현재 설정한 클래스 + 1번 무기 세트 + 선택한 코스튬을 미리보기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반동, 무게 표기 변경
무게는 수치가 높을수록 가볍고 반동은 수치가 높을수록 안정성이 높거나, 낮은등 불규칙적인데 무게는 기동력으로, 반동은 반동 제어로 표기를 변경해줬으면 합니다.


3.플레이 리스트
Scen_S7E1_start - Starting / Scen_S7E2_main_port - The Main Port / Scen_S8E4_boss
플레이 리스트에서 위와 같은 일부 곡이 빠져 있어 건의를 드립니다. 해당 브금도 가능하다면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이후로 크리스마스 관련 곡들이 플레이 리스트에서 사라졌는데 산타 좀비 코스튬을 황금 좀비 보상을 통해 상시로 얻을 수 있게 됐다는걸 생각하면 크리스마스 브금도 상시로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4.밴리스트 개선
* 어떤 사유로 밴리스트를 했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없어 자기가 왜 해당 유저를 밴리를 했는지 알려면 따로 정보를 저장해둬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밴리스트를 걸때 어떤 사유로 밴리를 걸었는지 설명을 넣을 수 있게 추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대기실에서 특정 방의 방장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면 좋겠습니다. 밴리스트를 당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다른 계정으로 통해 알아봐야 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 본인이 밴리스트를 지정한 유저는 이름표가 붉은색을 띄게끔 하면 좋겠습니다. 일반방에서 누가 밴리스트를 지정한 유저인지 구별이 까다롭습니다.


5.어비스2 불 on/off 설정
어비스2맵에서 불을 껏다켰다해서 시야 테러를 가하는 유저가 많은데 인간은 불을 킬 수만 있게하고 좀비만 불을 끌 수 있게하면 해결될거라 봅니다.


6.포인트 해독기 사용처 추가
포인트 해독기도 사용처가 생겼으면 좋겠는데 포인트 해독기 사용 시 1포인트가 누적되고 300포인트 충전 시 1그룹 초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클래스 해독기는 포인트 초월 해독기와 다르게 구성품이 업데이트 되지 않는데 포인트 클래스 해독기 또한 클래스 해독기와 마찬가지로 업데이트 되었으면 합니다.


7.초월 해독기 구성품 추가
해독기 물품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하지만 트리니티 그레네이드와 라이트닝 퓨리는 유독 추가되지 않는데 이 두 무기는 밸런스가 잘 잡힌 것에 비해 해독기에 추가되지 않아 건의드립니다.


8.시즌패스 재판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얻을 수 있던 산타 좀비 코스튬도 황금 좀비 보상으로 풀렸고 수호자의 날개와 같은 에픽 코스튬도 재판매하였는데 왜 시즌 1~8 패스만 재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지 궁금하여 건의드립니다.
해당 시즌 패스는 해당 시즌 기간동안만 구할 수 있다는 발언때문에 그렇다기 하기엔 애초에 에인션트 브링어나 트래커 시리즈와 같은 소비자 기만성 서술이 잔뜩 있는데 시즌 패스에만 엄중히 대하는게 의문스럽습니다.


9.에픽 조각 상점
조각 상점 구성품중 라이트닝 퓨리는 2880조각을 요구하는데 이는 블루스톰과 동일한 수치로 성능상으론 명백히 블루스톰이 상위호환인데도 신규/복귀 유저들이 가격이 동일하여 성능도 동일한줄 알고 잘못 구매하는 경우가 있어 건의드립니다.
또한 2021년의 초월 무기도 요구 조각이 2000개로 내려갔다는걸 생각하면 라이트닝 퓨리의 요구 조각은 2000조각이 적당해보입니다.
그리고 희귀 무기 선택 상자에서 AWP 엘븐레인저, SKULL-2와 같은 넥슨별 무기를, 희귀 코스튬 선택 상자에서 서큐버스 라이트 좀비, 스톤 가니메데, 스톤 베놈가드 스킨도 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