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Lv. 483청풍화련C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스컬8 강화
- 스컬7이랑 스컬6은 강화가 되는데 스컬8은 강화가 안됩니다.
생각해보면 "스컬8은 근접데미지가 쎈데 굳이 강화 필요없잖아" 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그걸 쓸빠에 배틀파이슨 1발 더 쏘는게 이득인 점이 많죠. 개인적으로는 스컬8도 슬슬 강화가 생겼으면 합니다..

2. 여자클래스 전용 좀비
- 이거는 안해주실거 같지만 한번 적어봅니다.
과거 카스온라인2 생각 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남자클래스와 여자클래스가 좀비가 될시에는 서로 다른 모습이였습니다. 카스온라인1은 일반좀비는 1개로 통일 되어있지만 카스온라인2는 서로 다른 모습의 좀비였습니다. 그러면 "카스온라인2는 그렇지 카스온라인1은 달라" 라고 하시는데요. 다르긴 하지만 넥슨에서 서비스 했지 않습니까? 거기다 지금 카스온라인2는 한국은 서비스 종료를 했구요.....아마 카스온라인1 안에는 지금 카스온라인2의 모습이 있기두 하고요. 아무튼 제가 말하고 싶은건 남자클래스와 여자클래스의 좀비를 나눠 줬으면 하는겁니다. 이미지는 카스온라인2의 이미지가 남아 있을거니 그걸 참조해서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남자클래스는 지금의 남자일반좀비를 여자클래스는 만들어진 여자일반좀비가 되는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2-1 여자일반좀비가 만들어진다면....
- 만들어지면 일거리도 많아지겠지만 아이디어도 많지 지겠죠? 예를 들어 시즌패스에는 좀비들의 스킨을 넣었지않습니까? 그러니 여자일반좀비도 스킨이 생기고 그 스킨을 얻기위해 시즌패스를 사는것 뿐 아니라 일정 레벨의 시즌패스를 올리기 위해 플레이도 할 것입니다. 그러면 시즌패스로 인한 매출과 시즌패스 렙업을 위한 플레이 시간도 어느 정도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상 요즘 이것저것 생각 하는겁니다만... 지금도 많은 아이디어가 올라오고 이 글도 뻘글이라고 징징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댓글 쓰시겠죠... 그냥 이런 생각 하는사람도 있고 운영진들도 파악하고 있겠죠....많은 사람들도 이 생각을 안했을리가 없을거고요... 그래도 한번 쯤은 이렇게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다들 카스온라인 애증의 게임을 하느라 고생하십니다. 욕을 하는것도 관심이 있으니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즐겁게 하라고는 안하겠습니다. 그저 그냥 열심히 힘내서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히히히 히든이도 곧 줄거양! Lv. 521친절한유리님 2023.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