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스튜디오 장치블록 추가 및 개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3.07.26 01:11 조회 : 323
Lv. 425사격정지아군이다 스튜디오메이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 컷신 카메라 블록이 작동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카메라에 설정된 좌표 위치를 보게 되는데, 이러한 방식이 아닌 카메라 블록을 작동시킨 개인만 보게 설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이런 방식으로 개편이 어렵다면 새로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2. 딜레이 장치블록의 시간을 소수점 두자리까지 설정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현재 최소 0.1초로 설정이 가능한데 실제로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3. 블링크 장치블록을 1초 미만으로 사용가능했으면 좋겠고 이것도 소수점 두자리까지 설정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현재 블링크 장치블록은 1초미만으로 설정을 하면 자동으로 1초로 바뀌는데, 더 낮은 시간을 원할때 사용이 불편합니다.

4. 지정한 장치블록의 사용횟수를 지정하는 장치블록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횟수지정블록이 없어서 따로 생각한 방법으로 사용은 해보았으나 많이 불편합니다.
더 기발한 맵의 창작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5. 장치블록 중 파괴가능블록과 모든 '문'블록, 피스톤블록 들은 장치를 작동할 때에 누군가 있다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는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만 그 누군가가 없어져도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끔씩 작동하는 경우는 보았지만 통상적으로 작동하지않는경우가 훨씬 많았습니다.
이점 개편되길 희망하고 버그였다면 수정부탁드립니다.

6. 장치블록 포탈을 사용할 때 2명이상이 빠르게 들어갈 경우 그대로 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폰블록도 끼는 경우가 있다만 그건 양을 늘리면 해결되니 그렇다치고...)
이게 상당히 불편함을 끼쳐 플레이에 지장이 갑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좀비클래식도 플레이어 충돌을 키고 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7. 최대 코스트가 현재 10000인데 15000이나 20000으로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렉때문에 10000으로 정한건 인지하고 있는데 너무 적어서 다양하게 맵 제작이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운드가 종료될 때에 이미 작동한 파괴가능블록과 모든 '문'블록, 피스톤블록 들의 안에 있다가 다음라운드가 시작하면 그 장치블록들이 그대로 열려있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런거 해결해주세용 너무 힘들어용 ㅠㅠ

그리고 작동한 이동블록의 처음지점에 누군가 있다면 버그가 발생하여 그 다음라운드에 이동블록이 목적지에 이미 가있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런거도 제발 ㅠㅠ 진짜 창작하면서 힘들어용

그리고 스튜디오맵의 고질병인 벽낑도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말이 길긴한데 크흠... 의견 반영이 되면 정말 좋겠네용 그럼 이만...


*이런거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게 나은가?*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