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요즘 클래스 복장들 너무 수수하지 않나요?
2023.05.08 21:23 조회 : 417
Lv. 26베르밀라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님들도 보면 금방 알겠지만 레어 클래스까지는 디자이너들이 확실히 남의 눈치를 덜봐서 그런건지 아니면 유저들 취향을 우선시 한건지 복장들이 하나같이 야릇하고 개성이 살아있어서 보는 맛이 매우 충분했어요. 저 역시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나오는대로 질렀어요.

문제는 유니크 클래스부터 시작이었는데 아린, 링링부터 디자인이 영 시원찮더니 그 이후 클래스들은 어딘가 사려서 구현한 모습이 많이 느껴짐. 특히 이전에 몇번 이야기 나온 '오리지널 리트슈카' 핫팬츠 디자인 검열은 굉장히 어이없었고요. 이런점 때문에 클래스들은 이제 거의 성능보고 성우 연기 듣고 판단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지요.

많이 안타깝습니다. 옛날처럼 좀더 솔직하고 과감한 디자인을 나타내면 남아있는 유저들은 그래도 질러줄텐데, 성능만 보고 지르는 압박감이 조금 사라질텐데 개발자들께서 들어주신다면, 과거처럼 클래스 복장에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눈치보면 될 것도 안됩니다. 어차피 남을 사람만 남은 상황이고 애초에 이거 18세 게임이잖아요, '선정성' 붙어도 뭐라할 유저 없을겁니다.

이후부터는 제가 평소 선호하는 클래스의 디자인에 대한 건의사항 입니다. 한번은 참고해 주세요.

마법소녀 시호: 전체적으로 복장은 합격이지만, 가슴 볼륨감이 상당히 부족하고(빈유캐를 상정하셨다면 영 좋지 못한 판단인것 같습니다), 속옷은 굉장히 애매합니다, 팬티는 검열전 리트슈카처럼 해주시고 시호에게 가슴 사이즈 향상과 가슴트임 복장을 허락해 주세요.
마법소녀 미호: 다 좋은데 도대체 호박바지 입히는 판단은 어디서 나온겁니까? 제발 바꿔주세요. 혹시 가능하시면 흉부 옆트임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훈련병 에리카: 몸매는 상당히 좋아보이는데, 매우 수수한 복장이 다까먹습니다. 제 생각에는 상의는 풀어헤친 디자인으로, 하의는 핫팬츠를 상정하시면 어떠실 것 같습니까?
미라주: 아무래도 '레오타드'를 기본으로 두고 쫄쫄이를 입혀서 몸매를 강조하시고 가슴트임은 좋은 판단입니다만, 그래도 가린건 가린겁니다. 앞에서 서술했듯이 야릇한 디자인을 요청합니다.

팝스타 아린: 상의는 좋은 판단인것 같습니다. 문제는 하의인데... 무슨 '강철치마'를 보는거 같습니다. 자유시점으로 겨우 비집고 들어가면 정작 거기에 또 검은색 속바지가 있고. '오리지널 제니퍼, 에리카' 방식의 치마 디자인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스마엘: 어... 대부분 유저들은 만족하신것 같습니다만, 제 입장에서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캐릭터 요소'에만' 신경쓰신것 같습니다. 흉부 앞트임밖에 없는 것도 사실이고요. 우선은 검은 스타킹을 모두 없애고 뒤에 치마를 없애는걸 시작점으로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이전트 리트슈카: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오리지널 리트슈카가 울고 있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고생많으셨습니다. 부디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수수는 모르겠고 수근은 알겠네요 Lv. 28모바일에서 등록부동산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