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타이런트 메이스 상향안
2023.05.04 18:09 조회 : 344
Lv. 753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경직 상향
무기 설명을 보면 적들을 느리게 만든다고 서술되어있고 다리쪽에 얼음 이펙트가 생기는것에 비해
실제 감속량은 듀팬슬의 찌르기보다 약하여 피해를 받아도 걷는것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고 지속 시간도 매우 짧습니다.
그러므로 경직을 드레드노바의 쌍검 베기 수준으로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2.게이지 충전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비례해 게이지가 상승해서 탱커 좀비에게 취약한데 회복량을 고정된 수치(20)와 피해량의 일정 비율을 합쳐서 오르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3.특수기
특수기의 밀쳐내는 기능은 밀쳐내기 + 빙판 대미지 따로 적용이 되는데 밀쳐내기는 대미지도 약하고 확인사살, 백어택도 적용이 안되는데 이 공격은 전방위 공격이라서 위급한 상황에 좀비를 밀쳐내는데 특화되어 있지만 사거리가 좌클릭 기본 공격보다도 짧아 사용이 까다롭습니다.
최신 초월 무기인만큼 이전에 출시한 초월 무기보다 성능이 좋아야 된다고 생각하므로 해금 레벨을 낮추기보다는 30레벨대에 맞는 성능으로 상향하였으면 합니다.
좌클릭 공격과 밀쳐내기의 사거리를 각각 5M / 5.5M로 상향하고 밀쳐내기는 확인사살과 백어택이 미적용되는 현상도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추가로 4일동안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스타 라이트 소드처럼 좌클릭은 사용하지 않고 위급한 상황에 우클릭만 사용하는것이 오히려 더 효율적인데 이 장점을 극대화시켜 게이지 충전 속도를 높이것도 좋은 방안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수기가 활성화 되어도 보통 무기를 휘두를때는 게이지가 충전되어있는지 바로 확인하기가 힘들어 시인성이 떨어지므로 데바스테이터나 산달폰처럼 전용 UI를 추가하여 게이지가 충전되어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4.기타
비슷한 무기인 JANUS-9은 특수기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의 대미지가 강화되는데 타이런트 메이스는 그런 기능이 없길래 추가로 건의해봅니다.
추가로 개발자 편지등을 통해 무기의 컨셉이 어떠한 것인지 알려주시면 좀 더 원활한 피드백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