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카스 궁금한게
2024.02.28 23:20 조회 : 1560
지금 계속 출시하는 개사기 무기들 어디서 쓰는거임?
방이 없는데 애초에 저것들 뽑는 사람이 있긴한가
봇들이랑 하나?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