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난솔까 좀클이 무슨재미인지 모르겠음
2023.06.01 20:34 조회 : 536
Lv. 1025 근접무기수집가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뭐 좀클도 밸붕이더만 맨날하는게 헬게이트 막기  ㅈㄴ게 잘잡힘 끝 탄알 빠지면 죽음 

물론 너희들입장에선  좀히에선  원킬컷 나니깐  좀비입장 에선 그럴수있지만  솔직히  지금  인제와서   옜날 시대로 돌아간다?  이게 무슨말이냐면    지금 메이플이    막 사람들이  옜날이 그립다고  그때 달팽이잡던 시절로  돌아가면 하겠냐?   그냥 지금 현 상태로 하겠지   그니까  카스도  걍  좀히  그대로 가야되  사기무기가 나오든말든  그런겜이다 하고  그대로 흘러가야지  인제와서 좀클 타령하는 애들보면참..   하라할땐 안하다가 김수호가  유튭 띄우니깐  그때서야 막  하더만  

에픽무기 막 기능 특별한 무기 쓰다가  좀클 구식무기 쓰면 개노잼임  싱거움    근데 좀클 충들은  무조건 밸붕탓만 하겠지  
그렇게 따지면 옵치도 밸붕이야  캐릭상성 밸붕겜   둘다 하이퍼fps거든  카스 현질이 아깝긴해도   신무기  기대하는맛 으로  보긴하더라 진짜  좀히  롤백했음 좋겠다.  애들도 밸런스 따지지말고 그냥 그런겜이다 하고 받아들이고 했으면 좋겠지만 
확실히 한국이  밸런스에 민감한 애들이 많은듯.. 외국인 들에 비해  뭐좀만 좋으면 너프해라  너프무새들 많고  사기면 접는다 하고  메이플도 그러자나 어딜가나 너프무새들은 똑같다고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
  • 영표 닉 바꿨노 게이야. Lv. 24모바일에서 등록숙제 2023.06.01
  • 대중들이 한 곳으로 쏠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좀젯 좀히 틀2딱모드 누가합니까 ㅋㅋㅋ Lv. 82아카영 2023.06.01
  • 좀히 십벨붕인거 맞음 제목에 금지무기 다 들어가지도 않음ㅋㅋ 원래 게임이 근본이 사라지면 유입이 없어짐 수호가 유튭으로 좀클유저 영입한것도 그때 그시절 전** 카스는 2016년 옵치급으로 대단했기 때문에 가능한일임 Lv. 461코디왕 2023.06.01
  • 나는 둘다 재미 있는디??? 문제는 좀젯 좀히 유저가 없다는거지 자동 사냥이 다 망친듯 Lv. 42할게임이없당 2023.06.01
  • 서로 갈길 가면 되지 그래서 뭐 어쩌라는 거 Lv. 187나유명해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