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요새 헌샷 파츠 건부랑 뭐넣음 ?
2021.04.05 18:35 조회 : 877
예전에 건6 스다6이 대세였었는데 건부는 고정으로 하고, 하나는 뭘 넣는게 좋음 ?
그리고 묻는 김에 헌90 파츠도 좀 알려주시면 ㄳ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