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디블이 파천보다 더 좋은 것 같네요. 사용자 역량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2021.03.04 17:46 조회 : 455
Lv. 93 노인정틀니도둑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지..? 

파천 첫 출시되고부터 지금까지 계속 써왔고, 

파천 + 드노바패콤, 

파천 + 듀배건패콤, 

파천 + 보이드패콤 기타등등 

파천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기술 다 자유자재로 사용가능하고, 

러윙 활강 쯤은 드노바 우클 패콤으로 튕겨낼 수 있어서 파천으로도 파천 + 드노바로 근접전 주로 하는 유저인데


방금 디블 상향된 상태로 써보는데 


연발탄 변이가 떴다는 가정 하에 아무리 봐도 파천지뢰 + 헬하운드 이 조합보다 디블 + 트리 이 조합이 킬 더 잘먹는것 같습니다.

파천지뢰가 더 좋을 때가 딱 두가지 있는데 

1. 보이드가 풀려서 31:1 상황에서 모든 좀비를 블랙홀로 몰이사냥 할 수 있을때. 이때 30마리 좀비를 한번에 몰살시키는 그 쾌감은 파천지뢰 능가하는 무기가 없을 듯하네요. 

2. 파천지뢰가 사이코 연막을 무시하고 데미지가 들어가는점. 

이 이외에는 생존성이나, 데미지나 디블이 거의 모든면에서 더 우월한 것 같습니다. 




이 정도 되면 이제 파천 + 헬하운드 금지하는 유저라면 디블 + 트리도 금지하는게 옳다고 봅니다.. 뭐 아예 에픽 금지하는방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이긴 하다만.. 

디블 결국 이 지경까지 왔네요.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5
  • Lv. 3anggomozhi 2021.03.04
  • anggo/ 틀린말 적은것도 없는데 왤케 갑자기 부들거려서 패드립까지 하시는지... 님 아무 무기도 없고, 인증도 못하는 그냥 지나가는 3점짜리 유저 아니에요?ㅎㅎ 님같은 분이 게임을 안접으셔서 오늘도 꽁으로 3점 잘 먹고갑니다.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anggo/ 님은 템도 없으신분인데 왜 아이템 가진 유저들이 밸런스 관련 얘기할때 끼어드시죠?? 이분 파천도 없는걸로 아는데 꼽사리 엄청 끼시네ㅎㅎ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폰카스하는 놈임. 월욜에 욕 ㅈㄴ먹더만 ㅋㅋ^^ Lv. 3anggomozhi 2021.03.04
  • 망겜 / 본캐닉 밝히기 싫으니 부캐로 글을 적은거죠. 님이 드노바 있는 계정 아무거나 잠깐 빌려주시면 그걸로 보여드릴 순 있습니다.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노틀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 468보랏빛엽서 2021.03.04
  • 본캐닉좀 말해주시죠 직접 눈으로 봐야될거같습니다 Lv. 528망겜 2021.03.04
  • 망겜/ 인파이터 있을경우 체니메데 드노바패콤으로 견제 수월합니다.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체니메데를 노바패콤으로 견제가 가능하다고? Lv. 528망겜 2021.03.04
  • 답변/ 저는 체니메데나 이카가니같은 경우는 드노바 패콤으로 견제하는걸 당연히 염두에 두고 글을 적었는데 만약 드노바 패콤을 잘 못하는 유저라면 확실히 가니메데 응용하면 잡을 수 있겠네요.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체니메데로 아주빠르게 달려가면 좌클 정도야 쉽게 피하면서 잡을수도.요즘이야 카스에서 잘쏘는 애들은 드무니까 Lv. 879macro답변 2021.03.04
  • 답변/ 음.. 개인마다 다르게 생각하겠지만, 저는 오늘 패치후에 써보고 느낀점이 2~3초마다 레이저 광선 쏠수있어서 러윙 대처용으로 써봤는데 대충 날아오는 방향쪽으로 쏴버리면 에임이 굳이 맞지 않아도 러윙 바로 나가 떨어지는걸 보고 이게 과연 카운터 좀비가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Lv. 93노인정틀니도둑 2021.03.04
  • 근데 파천급은아님 Lv. 879macro답변 2021.03.04
  • 디블도 적당히 상향했어야지 내가보기엔 ㄹㅇ 금지수준인데 뭔 드노바급임 Lv. 879macro답변 2021.03.04
  • 저도 파천보단 디블이 더 좋은듯 파천은 눈뽕땜시 Lv. 35모바일에서 등록완전완벽한애임 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