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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유닛 단위 점프연습맵 kz_longjumps_Plan
2021.11.07 17:43 조회 : 1124
Lv. 63후배위로하는여자 KreedzMapper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기존 카온에는 여러가지 점프연습맵들이 있었지만 대부분 높이가 70유닛 이상이어서 edgefriction(블록 끝에서의 추가마찰)을 피하지 못했었고, 울타리/창 등을 이용한 점프연습맵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본 맵은 240블록(카스온라인 스튜디오 블럭기준 6칸)부터 275블록(카스온라인 스튜디오 블럭기준 6.875칸)까지 1유닛 단위로 배치된 맵으로 cs 1.6 의 kz_longjumps2의 맵을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240~249구간/ 250~259구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입구 (흰 블록으로 이동시 해당구간으로 텔레포트됩니다.)260~269구간/270~275구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입구 (흰 블록으로 이동시 해당구간으로 텔레포트됩니다.

240~249구간입니다. 구간 내부는 깔끔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250~259구간도 그 전 구간과 동일하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60~269구간270~275구간입니다. 대부분의 구간들은 수송블럭을 통하여 만들어졌으며,
기존에있던 울타리,창,찬장 블록을 사용한 몇몇 안되는 점프구간들을 제공하는 점프연습맵과는 달리 세밀한 거리를 제공하여 본인의 점프실력을 정확히 측정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록등록은 영상이 녹화된 점프에 한해 등재해드리며(불법프로그램 문제로 인해)
롱점프, 카운트점프, 더블/멀티카운트점프, 스탠드-업 카운트점프, 버니롱점프, 스탠드-업 버니롱점프의 종목을 등재해드리고 있습니다. (위어드점프, 레더점프 추가예정)
수송블럭을 많이 사용하여 프레임드랍 이슈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CPU i5-3470과 그래픽카드GTX-760, 램8기가를 사용하는, 박물관에 전시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컴퓨터로도 99.6프레임이 유지가 됩니다. (최적화문제에 신경 세밀하게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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