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클래식 스튜랜덤 맵을 만들면서 컨셉 경쟁맵을 만들려고합니다.
팀 두개로 나눠 대표를 선발한 뒤에 (홍팀 청팀)
간단한 점프맵(버니 서프 래더점프)로 경쟁을 시키는데
만약 두 팀 대표가 작당 모의를 해서 트롤을 한다거나
둘다 초보라서 점프 실력 이슈로 인해 게임이 진행이 안되는 등
오랜시간 결착이 나지 않을경우를 대비해서
중간에 경마맵마냥 NPC(주황버섯)을 배치하여
npc가 지정영역에 들어갈경우 홍팀청팀 상관없이 몰살시키게 만들고 싶은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명당영역을 지정해도 봇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경마맵마냥 NPC를 지정영역으로 움직이게 만드는 팁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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