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시 보통 5분 내로 누구나 쉽게 클리어 방법 -추적:데드엔드-
2022.05.14 09:34 조회 : 3208
Lv. 28Mipir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시나리오 보통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MG3 무제한 혹은 기간제를 얻을수도 있고, 다른 무기들도 무제한이 파밍 되서 보통 난이도 클리어를 하면 무제한 무기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어느 맵을 해야 가장 쉽게 클리어 가능한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완전 최저가로 클리어 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준비물 : 적룡포 (6강) , 보스 데미지 업 THANATOS-9 ,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혹은 지옥 무쌍검

클래스는 '유리' 혹은 '초월 유리' 클래스를 추천해요. 공격력이 제일 빨리 올라서 좋아요. 

듀팬슬은 경매에서 10000~30000마일리지, 지옥무쌍검과 초월 유리, 유리는 연속임무를 클리어해서 공짜로 받을 수 있고, THANATOS-9는 경매장이나 파츠무기 선택 상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적룡포는 경매에서 5000마일리지도 안하고, 상점에 3강 무기 패키지로 10000포인트를 소모해서 3강 적룡포 15일치를 구할 수 있어요.

보스 데미지 업 파츠 6티어는 경매장에서 매우 저렴하니 쉽게 구할 수 있는데, 보스 데미지 업 파츠를 끼지 않더라도 충분히 오베론 잡고도 남으니 괜찮아요.


간혹 추적:마지막 단서 맵을 고르는 분들이 많은데, 구조물도 별로 없고 맵이 짧아서 보스 방엔 가장 빨리 입장할 수 있지만 보스의 체력이 1800K나 되고 문 밖에서 이리저리 춤 추면서 안 내려 오거나 뒷 각도 안 내주고 이리저리 막 움직이면서 데미지도 높아서 뉴비분들이 혼자서 잡으려다 분쇄 당하기 때문에 마지막 단서 맵은 어느정도 스펙이 강력해졌을때 추천해요.

이 공략은 추적:데드엔드 맵을 뉴비분들이여도 매우 쉽게 깨는 방법이에요.

데드 엔드 맵의 특징은 구조물이 엄청 많고 달리기 맵이라 보스 방에 도착하는 시간이 3분대지만, 보스의 체력이 1000K고 정 중앙에서 10초간 가만히 있다가 반피 이하로 되면 또 10초동안 광폭화 하느라 20초간 보스가 못 움직인다는 특징이 있어서 뉴비분들도 아주 쉽게 처리가 가능한 너무나 쉬운 보스에요.


-게임 진행-

우선 데드엔드 맵을 시작하게 되면 구조물이 있는데, 이 구조물은 적룡포의 특수기능인 브레스로 쉽게 철거가 가능해요. 

적룡포 브레스 사용법은 우클릭을 누른 후 좌클릭을 꾹 누르고 있으면 사용 가능해요.


간혹 적룡포 브레스 풀타를 맞고도 안 깨지는 경우 (적룡포 6강이 아니거나 마지막 구조물) 주변에 잡몹을 처리하고 구조물의 체력이 얼마 남지 않은걸 부수기 위해 지옥 무쌍검 혹은 듀팬슬 필수. 맵에 강력한 잡몹인 일반 데이모스 2마리 , 숙주 데이모스 2마리가 나오는데 듀팬슬이나 지옥무쌍검 A모드로 단 한번에 처리가 가능해요. 꼭 챙기세요.


-소요 시간-

제가 직접 해보니까 적룡포 노강+듀팬슬로 4분 이내로 보스방에 입장 가능했어요. 스펙이 더 강력하다면 2~3분도 충분해요.

마지막 구조물은 튼튼하기 때문에 상점 구역에서 적룡포 버렸다가 사는 식으로 브레스를 연속해서 쏴야 쉽게 부술 수 있으니 잡몹들은 듀팬슬 지무검 B모드로 싹 제거하고 적룡포를 구매하세요. 

체력 피충은 잡몹 잡으면 레벨업 되서 100씩 채워지다보니 아머가 없더라도 안 죽는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불안하다면 헬스업 파츠를 보조무기에 맞추면 좋아요.


-보스 처치-

보스방에 입장하면 보스 데미지 업 6티어 파츠 타나토스9로 등 찍어주면 순식간에 반피가 되는데, 다시 타나토스9 모드 변환을 하기엔 늦으니 적룡포 브레스로 마무리하거나 듀팬슬 지무검으로 바꿔서 등을 슈슈슈슈슉 베어버리면 간단하게 처치 끝.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설명해드릴게요.


보스 데미지 업 파츠를 낀 타나토스 9 5강은 뒤를 찌르기 시작하면 DPS가 29만이나 나오는데, 이게 얼마나 강력한건지 가르쳐드릴게요.


듀팬슬은 뒤치기로 F2 패콤을 하더라도 누적피해 250K 고작 8만5천 DPS 밖에 나오지 않아요. 


흑영 매.크로를 제외하고 가장 강력하다고 알려진 파천 화룡포의 3단 수동 폭파 데미지도 342K를 깎는데, 위의 타나토스 5강 보스 데미지 업은 무려 800K를 깎았어요. 파천 화룡포 수동 폭파를 6~8번 해야 겨우 따라잡는 누적 피해량.


이론상 최강의 타나토스 9 조합을 맞춘다면 (공격력 30% 증가 버프, 보스 데미지업 6티어+크리티컬 6 + 6 + 6 티어 파워업 6 + 6티어) DPS가 흑영 매.크로를 제외하고 순식간에 보스한테 데미지를 우겨넣을 수 있어서 파천 화룡포 지뢰도 압도해요.


오베론은 아무것도 못해보고 처참하게 죽어 있는 모습. 단 5분이면 오베론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어요.

타나토스 9 5강 보스 데미지 업 파츠를 끼고 뉴비 유저 분들이 좀시 보통 난이도 쉽게 깰 수 있는 공략을 올려봤어요. 그냥 적룡포 듀팬슬로 오베론 잡으려다가는 숨질 수 있으니 꼭 타나토스 9 5강 필수.

- 보통 난이도를 클리어 하면 무제한으로 받을 수도 있는 무기 -

1.MG3 
2.THANATOS - 7 
3.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4.BALROG-XI
5.SKULL-9
6.슬래셔
7.M950
8.어택 M950
9.브로드 디바인
10.CROW-1
11.CHAGER-7

MG3은 기간제로 떠도 기간 연장해서 팔면 대박이고 다른 무기들은 분해or강화재료로 써서 500마일리지와 100기간 연장권으로 써먹거나 경매에 내다 팔면 마일리지를 꽤 많이 벌 수 있어요. 체감상 10~20판 하면 무제한 1개씩은 뜨는거 보면 확률은 대략 5%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꽤 낮은 확률인 편이고 기간제도 많이 나와요.

비밀번호 안 걸고 하면 리그점수도 5분 이상 플레이 해서 미약하게나마 채울 수 있고 애드온,포인트,좀시 아이템도 벌 수 있어요.

-추가 숙지 사항-

1.보상은 3분 이상 플레이 해야 제대로 된 보상이 나오고 비밀번호를 걸지 않고 5분 이상 플레이 해야 리그점수를 채울 수 있어요.

3분 이하로 클리어하면 아주 미약한 보상만 받게 되니 주의하세요. 방 비밀번호를 걸지 않고 5분 이상 플레이 해야 리그 점수가 올라요.

2.보조무기에 헬스업 스피드업 파츠를 끼고 적룡포 듀팬슬로 하면 맵을 더 쉽게 깰거에요.

구조물+잡몹 처리는 적룡포 듀팬슬, 보조무기는 달리기+체력 증가용으로 쓰면 완벽해요.

3.황금좀비는 3분 20초부터 나오는데, 보스방에서는 보스가 나오고 황금좀비 등장 문구가 뜬 후 잡몹이 추가로 등장하는 시기인 10~20초 있다가 나와요.

황좀도 잡고 싶은데 보스를 너무 빠르게 죽여버리면 황금좀비가 나왔더라도 못 잡기 때문에 황금좀비 등장 문구가 떴다면 천천히 잡는걸 추천해요.

4.어려움 이상 난이도부터는 무기를 얻을 수 없어요.

오직 '보통' 난이도만 무기가 나오니 무기를 얻고 싶다면 보통 난이도만 하세요! 어려움 이상 난이도는 그 대신 클리어 시 상자 경험치와 리그점수 보너스를 더 받아요.

-난이도 별로 클리어시 받는 보너스 리그 점수-

쉬움 = 1+
보통 = 2+
어려움 = 4+
매우 어려움 = 6+
지옥 = 8+
불지옥 = 10+
무한지옥 = 12+

-끝-

이상한 댓글은 안 달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사람들이 글은 안 보고 댓글에만 집중해요.
추천 : 8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ㅊㅊㅊㅊㅊㅊㅊㅊㅊ Lv. 313이딴망겜절대안함 2022.07.22
  • ㅊㅊ! Lv. 58바른닉네임39411 2022.05.16
  • 뉴비들에게 도움되는 팁이네요 추천 Lv. 781Foyer 202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