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모드 맵들중 할만한 비주류 맵들 모음
2022.03.25 20:52 조회 : 3520
Lv. 28Sukiffy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온라인 좀비모드 맵은 많은 맵들이 있지만 주로 플레이 되는 맵이 아닌 비주류 맵들중 재미있는 맵들을 모아봤어요.

1.알카트라즈-Z 


알카트라즈-Z맵은 높은 건물 위에서 올라오는 좀비들을 막는 맵이고 두개의 명당이 붙어있어서 명당이 뚫리더라도 옆집으로 도주하기 쉬워서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한 모든 요소를 다 갖추고 있어요.


보통은 탁 트인 옆집보단 이곳에서 주로 막게되는데, 이곳에 있으면 러스티윙도 무섭지 않아서 좀비 히어로,좀비 라이즈를 하기도 적절해요. 

단점이 있다면, 사냥 다니기 어려워서 명당에 콕 박혀있어야해요. 괜히 밖에 돌아다니면 죽을 위험이 너무 크거든요. 따라서 이탈리아 어썰트처럼 완벽한 맵이 되지 못해서 사람들이 자주 플레이 하지 않는 맵이 되었어요.

2.조선 저잣거리


이탈리아 맵을 마개조한 맵이에요. 이탈리아 맵을 좀비전용 맵으로 교체해서 더욱 친화적인 맵이라 명당들이 강력한 편이고 시옥이 대폭 약화되어서 봇좀비들이 똑똑하게 움직인다는 특징이 있어요.


사람들이랑 할때는 주로 이 대테시 명당에서 막게되는데, 거의 요새 수준으로 강력한 명당이에요. 이곳이 뚫린다면 거의 좀비가 이겼다고 봐도 될정도로 중요한 요충지라고 할 수 있어요.

이곳이 뚫리면 머나먼곳 옆쪽에서도 좀비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결국 이곳을 지켜야 인간이 승리해요.

조선 저잣거리 맵은 자주 플레이 되는 맵이지만 올려봤어요.

3.폭포 


폭포의 명당 개수는 4개로 많은편이고 좀비들이 명당을 쉽게 공격할 수 있고 명당이 뚫리더라도 도주할 곳이 많아요. 하지만 동선이 복잡하고 사냥 다니기 어려워서 사람들이 자주 플레이 하지 않는 맵이에요.


사람이 많을땐 동굴 안에서 막을 수도 있는데, 입구가 2개 뿐이라 이곳에 수십명 있으면 좀비가 뚫기 거의 불가능할 정도.

4.조선마을 


조선 마을은 명당이 3개지만 각 명당마다 거리가 멀어서 한 명당이 뚫리면 거의 죽는 맵이에요. 사냥 다니기 좋고 보급 먹기도 쉽지만 명당과의 거리가 멀어서 묻힌 불쌍한 맵이에요.

위의 이미지의 지붕 위에서 막거나, 오른쪽 요새에서 막을 수 있어요. 


조선마을 맵을 하는 이유인 이 구석진 한옥 밑 명당이 은근 요새라서 좀비가 뚫기 엄청 까다롭다는 특징이 있어요. 그렇다고 좀비가 아예 못뚫을 정도는 아니라서 황금 밸런스인 명당.

5.타운홀


타운홀 맵은 화려한 기교를 보여야만 이동 가능한 위의 명당과 옆쪽 건물에서 막는 맵이에요.


화려한 기교를 보이지 않더라도 여기에서 막을 수 있으니 굳이 힘들게 이동할 필요는 없고, 여기서 막거나 저 앞쪽 건물 안에 들어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저 너머 건물 안에 들어온다면 이런 풍경인데, 명당에 이동하기 되게 까다롭게 되어있어요.

6.메트로 


메트로는 이 넓은 공간에서 좀비들을 막을 수 있는 맵이에요. 이게 전부인 맵이고 맵에 24인 제한이 걸려있어서 32인 플레이가 안되다보니 묻힌 불쌍한 맵이라고 봐요.

7.레퀴엠


레퀴엠 맵은 많이 안 알려진 맵이라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거의 모든 건물의 지붕에 올라갈 수 있어서 좀비를 따돌리기 편하고 이동하기 어려운 특징이 있어요.


보급 먹기 쉽고 사냥 다니기도 좋지만 명당에 이동하기 어렵고 곤란한 맵이라 묻힌 맵이에요.

8.오리진


오직 이곳에서 저 너머 옆집과 함께 좀비들을 막아내는 맵인데 거의 똥맵이지만 그래도 올려봤어요.

9.쥐구멍 


쥐구멍은 오직 이곳에서 좀비들을 막는 맵이에요. 저 밖에 나가면 탁 트인 곳이 있는데, 거기서도 좀폭만 조심한다면 구역을 나눠서 역할 분담하며 막을만해요.

10.어비스3 


거의 구석진 곳에 존재하는 하수구 명당이 있어요.


어비스3을 하는 이유인 이곳은 대규모 인원이 여기에 수용될만해서 그나마 어비스3에서 생존하고 싶다면 이곳에 있는걸 추천해요.

11.연합


연합 맵은 거의 똥맵이지만 그래도 올려봤어요. 자잘한 명당만 많고 대표적인 명당은 총 2개에요.


어찌저찌 지붕 위를 등산하면 올 수 있는 명당이에요. 

12.추락 


추락 맵은 무적의 요새인 위의 이미지에서 막는 맵이에요.


저 자리가 아니면 이곳에서 막아야하는데, 입구가 2곳이라 막기가 어려운 편이에요.

13.베가스 


베가스는 무적의 테러리스트 시작지점에서 막거나 더더 무적인 환기구에서 막는 맵이에요. 환기구에서 부팅해버리면 무적구간으로 이동되서 위험하기도 하고요.

14.패스트라인 


패스트 라인은 환기구에서 좀비 막는 재미로 하는 맵이에요.

15.홍콩 


홍콩맵은 이 무적의 요새에서 막아야하지만 이동하는데 다소 기교를 부려야 이동가능해서 많은 인원이 이곳에 가려다 숨지기 때문에 좀비 숫자가 많아지고 허무하게 뚫리는 경우가 많아요.

16.어비스 


어비스 맵은 너무 평범한게 특징인 맵이에요. 


평범한 헬게명당이 존재해서 원조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17.시즈 


시즈는 오직 이곳에서 막는 맵이에요. 간단하고 빠르게 즐길만한 맵.

18.뒷골목


뒷골목은 오직 이곳에서 좀비를 막는 맵이에요. 퓨리등의 기동 변이로 바깥 지붕 위에 올라가서 이 명당에 들어가려는 좀비들을 위에서 지원사격 해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19.747 


747은 무적자리를 제외하고 위의 기다란 명당에서 막는다면 황금 밸런스를 자랑하는 맵. 하지만 기~~~다란 환기구에서 농성하고 있거나 비행기 위에 올라가버리면 좀비가 거의 이길 수 없어요.

20.사무실 


사무실 맵은 이 기다란 복도에서 막아야해요. 다소 재미가 부족한 맵.

21.서바이버 


서바이버 맵은 무너진 비행기가 있는 넓은 개활지에서 싸우는 맵이에요. 

22.샤토 

 
샤토 맵은 스피드업 파츠를 달고 올라갈수 있는 이 명당과 특이한 기교를 부려서 올라갈수있는 절벽 명당이 존재해요. 


이곳을 아는 사람이 많진 않지만 이곳에 수십명이 올라가있다면..물론 러윙과 체이서한테 바로 죽어요.

23.코블


코블 맵은 무적의 사다리 요새인 위의 이미지의 명당에서 평생을 썩게 되는 맵이에요.


하지만 저 명당 외에도 폭탄B지점에서 막을수도 있는데, 이곳은 어비스2 환기 -> 기관실로 이동하는 것 처럼 좀비Z 후반부가 되었을때 사다리 명당에서 빠져나와 이곳으로 명당 교체하는게 바람직하다고 봐요.

24.무역항


무역항 맵은 난공불락의 요새인 위의 명당이 존재하고 함락시키기엔 너무나 힘들어서 사람들이 자주 하지 않는 맵이에요.


난공불락의 요새 옆쪽에 있는 이곳에서 지원사격도 해줄 수 있어요.

25.버티고


스피드업 파츠가 있으면 쉽게 올라오는 이 공간에서 싸우게 되는 맵이에요. 도시의 야경이 예쁘고 건물에서 떨어지면 살자가 되다보니 많이 느낌 있는 맵.

26.피라네시


어마어마한 인간 전용 맵이에요..

27.뉴크


뉴크는 절벽 명당에 올라가면 살자되서 많이 재미없어진 맵이지만 위의 명당과 대테러리스트 시작지점에서 좀비를 막는 맵이에요.

-그 외 설명에서 제외된 맵-

이스테이트, 어비스2 , 밀리샤 , 포비든 , 더스트1~2 , 인페르노 , 아즈텍 , 열차 , 폭풍.

-끝-

추천 : 4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4
  • 16. 어비스는 꼭 문낑하는사람들 있던데 ㅋㅋ Lv. 21낙지호롱구이 2022.03.28
  • 안식이 아니라 오리진 맵이네요 수정했어요 Lv. 28Sukiffys 2022.03.28
  • 8번 맵은 오리진 아닌가요? Lv. 47이스마엘븐레인저 2022.03.28
  • 어차피 봇스폰이 명당 다 터는데 Lv. 47모바일에서 등록현아섹 202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