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2022 근하신년 무과금~중과금 무기들 꿀팁
2022.01.23 15:28 조회 : 2705
Lv. 28Sukiffy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곧 경매가 열리고 좀비Z 메타가 바뀌어서 요즘 메타에 맞는 무과금~중소과금 유저들한테 유용한 꿀팁을 이야기해볼게요.

1.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듀팬슬은 좌클릭의 칼을 집어넣기 전까지는 A모드 막타를 찌를 수 있어요. 또한 A모드 첫타에 비해 리치가 훨씬 더 길어요.


이를 이용해서 듀팬슬만 들고 다녀야 할때 듀팬슬 첫타를 맞추려고 하면 좀비가 저렇게 어마어마한 속도로 오는데 죽을 위험이 커요. 그래서 듀팬슬은 패스트 드로우 무기지만 꺼낼때 A모드 첫타를 바로 날리고 이후 막타를 쓰기까지 드로우 시간이 있다고 생각하면 듀팬슬이 훨씬 간편하고 좀비Z 30레벨 값을 하는 칼이 될 수 있어요.


응용해서 퀵체인지 변이가 있을때 위의 테크닉을 사용한다면 안전하고 확실하게 공격을 할 수 있어요. 듀팬슬 A모드는 다른 무기들처럼 딜레이가 있는 칼처럼 좌클 한번 이후 멈췄다가 확실하게 찌를 수 있을때 막타를 찌르는 칼로 쓰는게 좋아요.

빠르게 룬블 차징을 때리는거랑 다름없는 듀팬슬 A모드 막타 테크닉이에요.

2. 궁니르


궁니르의 투창은 저 하늘로 날려버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투창은 바닥에 꽂으면 바닥과 벽에 부딪혀서 폭발하는 피해도 같이 받고 좀비가 2초간 아예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바닥에 꽂아버리는 용도로 써야 올바른 사용법이에요.

위의 이미지처럼 바닥에 꽂고 스왑 -> B모드 에너지 포를 맞춘다음 A모드를 지져대면 왠만한 일좀이나 물몸 좀비는 가볍게 처치 가능해서 궁니르가 약하긴 해도 에픽무기 값은 해줄 수 있어요.

다른 무기와 조합해서 바닥에 꽂으면 2초간 멈추니까 그때 근접무기로 찔러 죽이거나 퓨리로 날아가거나 시간을 벌 수 있어요.

3. 데바스테이터


데바스테이터는 서서 쏘면 한점에 다 박히는 사기총인데 이상하게도 앉아서 쏘면 더 안 맞는 총이에요. 데바스테이터의 경우엔 기존 상식을 벗어난 총기라서 움직이지말고 서서 쏘는 것을 추천해요. 

4.파천 화룡포


마창과 파천화룡포를 같이 쓰면 좀비는 점프하더라도 마창 파동포의 풀타를 맞고 형체도 남김없이 사라져요. 


파천화룡포와 흑영쌍부를 같이 쓴다면 중국 컨셉의 무기가 되는데, 둘이 미.친 성능을 자랑해서 위의 이미지처럼 흑영 우클+좌클 이후 파천A모드 반복하면 파천 데미지+흑영 데미지 합쳐져서 DPS가 디바인 블래스터 정화의 날개+A모드급이거나 그 이상의 데미지가 나와요.

5.모든 장전식 무기들 (M3블랙 드래곤, BALROG-XI , XM1014 자동샷건등)


총알을 하나하나씩 집어넣는 무기들의 경우 R키를 꾹 누르면 훨씬 빠르게 장전해요. R키를 꾹 누르지 않았을때에 비해 1발을 더 빨리 장전해서 위의 이미지처럼 블랙 드래곤의 장전속도가 꽤 많이 차이나는걸 볼 수 있어요.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