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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게시판 [좀비]
변이 일점돌파에 대해 알아보자.(+엘리멘탈트래커의 재발견)
2021.07.11 15:16 조회 : 2092
Lv. 367치욘 OffWhite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일점돌파
조건 : 돌격소총 (상점페이지 소총 분류 전체가 아님. 썬더볼트 이런건 안됨. 플마건은 가능)


1레벨
중첩한계 : 4(2라운드당 +1)회
중첩당 추가 피해량 : 8
중첩당 추가 명중률 : 0.12%
중첩당 추가 넉백 : 30


2레벨
중첩한계 : 4(2라운드당 +1)회
중첩당 추가 피해량 : 20
중첩당 추가 명중률 : 0.12%
중첩당 추가 넉백 : 30


중첩 쌓는 방법
w 누르는 상태를 유지하면 서서히 중첩이 쌓임. w를 때자마자 중첩이 초기화됨.
중첩 쌓이는 거는 화면 중앙 하단에 초록색 나선환같은게 점점 커지는 걸로 확인가능.
w를 누르자마자 s를 누르면 제자리에 가만히 있는데, 중첩은 계속 쌓인다.
2레벨변이가 없다면 명당플레이 할 때나 쓸 수 있을 것.


가속효과
w를 누르지 않아도 가속시간 동안 중첩이 최대가 된다.


추가데미지?
말 그대로 원래 주던 데미지에서 8*(중첩수)만큼의 데미지가 더 드감.
2레벨이면 20*(중첩수)만큼 더 드감.
헤드를 맞추건 몸을 맞추건 순수히 그만큼 더해지기만함.
좀비 맷집이나 아머는 상관없이 딱 그만큼 더 주는 듯 함.
치명타가 어떻게 적용되는지는 모름. ㅈㅅ.
2레벨일점돌파 12라운드 닼나b모드로 그냥 때리다가 가속키고 때리는 움짤.
추가데미지 200씩 더해지는 모습.
중첩없을때 헤드데미지랑 풀중첩일때 몸빵데미지가 거의 같음;;;;
단단한 좀비한테는 이정도 효율을 보임.


추가 넉백?
이 짤도 12라운드고 추가넉백은 300인데 닼나a모드로 넉백차이 비교해봄.
경직만 있던게 가속키니 팔라딘a모드급이 됨.


평가
쓰인다면 라운도 초중반에만 쓰일듯함.
후반에는 돌격소총 안 쓰니까.. 

총이 안 좋을수록, 좀비가 단단할수록, 연사가 빠를수록 효율이 좋음.
1라운드에 이거 뜨면 플라즈마건사서 명당에서 ws누른채로 때리면 치명타변이 가속 그 이상의 딜상승을 기대할수 있다. 1라운드에 뜨면 매우 굿.
초반에 뜨면 빠르게 2레벨만들어서
스턴라이플, 초월소총을 강하게 만들면 됩니다.

2레벨이면 데미지 자체는 좋음.
주목할 점은 좀비 맷집이나 아머로 인한 데미지보정 상관없이 추가피해량만큼 데미지를 더 준다는거.
초월소총을 쓸 라운드에 이거 2레벨이 있으면 초월소총들고 머나같은데서 쓰면 좋을 듯함.
ws꾹 누르고 가만히 쏘면됨.
든든하게 단단한 좀비들 때려주면 아파할거임. 추가 넉백, 명중률은 덤이고.
가까이서 가속키고 a모드 갈기면 헤비같은 애들도 피가 훅 빠질지도..?

(+
23레벨에 헌구공에 좋은 변이가 뜨지않았을 경우 엘리멘탈 트래커를 채용한다.
b모드 10발 추가데미지가 모두 적용되며, 점화시키면 틱당데미지도 추가데미지가 적용된다. 안그래도 레벨업이 빠른 무기가 더 빨라지게됨.)


후반에는 가차없이 돌려버려야하는 변이


개선점
스택쌓는 방식이 너무 구린거같음. 불편함.
돌격소총을 들고만 있어도 스택이 쌓이면 어떨까 싶음.
이거 2레벨이 있으면 후반에도 초월 돌격소총이 쓸만해 지도록 패치가 되면 좋겠음.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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