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Z 좀플 하는법 (좀비 변이 설명)
2020.12.01 09:57 조회 : 2356
Lv. 633아름현이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공략은 좀비z에서 좀비 변이를 활용해서 심각 할 정도로 안 죽는 방법이랑 다 죽여버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좀비 카르마 2.5단계는 '모든 좀비 변이 활성화'인데, 이걸 활용해보도록 할게요!


1. 코끼리
좀비z에서 좀비변이중 제일 사기 변이! 오리발과 조합되는 순간 이속도 빠른데 받는 피해량 감소가 기본 10%에 후반 가면 20~40%까지 늘어나고 매런 B모드 쏴도 데페 우클릭 빨간 파이슨 넉백을 쏴도 거의 밀리질 않으며 썬고워나 파천등의 강력한 경직 무기도 그냥 무시하고 오는 너무 사기적인 변이에요. 이카로스랑 섞이면 진짜 욕나올정도로 안죽는데 경직 넉백도 없이 그냥 날아와서 죽여요. 

발동 방법 : 그냥 앉기 키 누르고만 있으면 발동. 발동했을때 파란 쉴드가 생기고 공격 받으면 틱틱틱 하면서 받은 피해량을 튕겨내는 듯한 효과음이 재생되면서 효과 발동해요.

약점 : 앉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이동속도가 느리니 무조건 도망치거나 집중 사격해서 5~15만 피해량 이상을 입혀서 바로 녹여버리거나 트리니티 던져서 피해량 감소를 무시하는 체력 비례 데미지를 입히는 방법 외엔 상대 불가. 근데 이카로스랑 오리발이 조합되면 도망 칠 수도 없어서 빨간 트리니티 던져서 녹이는 방법 외엔 상대조차 불가능. 좀비 라이즈 모드에 타이런트라고 보시면 돼요.

2. 강철 갑옷
원래 아머는 현재 체력에 약 4분의 1 정도 였는데 이 변이가 있으면 2분의 1까지 올라가서 사실상 받는 피해량 20%~50% 감소인 변이. 

3. 강철 피부
화이트 타이거나 썬고워, 인레피나 궁니르 투창처럼 한방 데미지가 높은 무기 쓰는 사람들이 제일 욕하는 변이. 확률이 초반부터 3~5%로 시작해서 스리 확살 칼질 했는데 데미지 0 나오면 엄청 짜증나고 후반 가면 거의 20% 이상 확률 게다가 이 피해량은 원래 들어가야 했던 데미지 수치만큼 분노 게이지를 그대로 채워주기 때문에 순식간에 강숙 되는데 입힌 피해량은 0인 황당한 상황이 나와요.

약점 : 연사력이 빠른 무기를 쓰면 좋아요.

4. 버티기
이게 확률이 낮은 것 같지만 버티기가 터지는 순간 경직과 넉백이 아예 안되서 그대로 쑥 들어오는 좀비를 목격 할 수 있어요. 이카로스나 강철 피부, 코끼리 등과 조합된다면 저격 무기를 완벽하게 카운터 치기 때문에 좀비z 극 후반에 총알 무기는 매우 안좋아요.

약점 : 파천 지뢰나 트리니티 초록,프리즘 미라클 슬래시,드레드 노바처럼 슬로우 효과를 주는 무기엔 그대로 느려지고 매런B모드, 궁니르B,C모드,게볼등의 투사체 넉백 경직 무기, 데페 우클릭 빨간 파이슨엔 그대로 밀려요, 가니메데 폭주랑 비슷한 느낌. 근데 코끼리랑 섞이면 넉백이 잘 안통하고 느려지는 무기로만 상대 가능.

---요약---

코끼리로 피해량 20~30% 감소+경직 넉백 30~50% 감소+강철 피부로 피해량 무시+버티기로 경직 넉백 아예 무시+이카로스로 날아다니는 좀비+체력 증가+강철 갑옷+열광으로 실시간 진화해서 피충+헤비나 스탬퍼등의 튼튼한 좀비+사이코 좀비+부두좀비

=아래 이미지




체력이 기본 10만에 부두좀비나 사이코 좀비 섞인다면 체감 체력 20만 이상. 특히 헤비좀비랑 완전 시너지가 좋아서 엄청 안 죽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그냥 코끼리랑 오리발만 있어도 심각하게 안죽기 때문에 좀비 플레이 하고 싶다면 다른 변이 집어치우고 코끼리+오리발이 나온 판만 고르세요! 거기에 이카로스+체력 증가+열광이 붙어있다면 무조건 좀비 플레이 하세요ㅋㅋ 진짜 쎄서 영웅도 그냥 잡아요. 앉기만 누르고 이카로스로 날아가 거의 다 죽여버릴 수 있어요. 파천화룡포나 보이드 헬하 금지방이라면 그냥 상대 자체가 불가능. 물론 저 3개가 금지라도 트리니티랑 드노바로 겨우 살아남을 수는 있어요.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이런 가독성 떨어지는글로 공부하면서까지 게임할 사람이 있을까? Lv. 1064모바일에서 등록양민 2020.12.02